웨딩 파우치 구매하기
실링 왁스 스티커 구매하기
| NO
|
| 제목
| 이름
| 작성일
| 이벤트
|
|
67743
|
|
GRENDY693
★★★★★
|
|
샘플 보자마자 사실 보자기다 싶어서 주문함
솔직히 싼 브랜드들도 많지만 보자기를 선택한 이유
샘플빠른배손, 네잎클로버, 샘플도 정성스러운 포장
무엇보다 유니크한 스타일들이 많음
꼭 청첩장이 흰색이라는 고정관념을 없애기 위해
우린 보라로 선택함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음
유니크한 청첩장 원하면 보자기 앞으로 ㄱㄱ
너무 만족함
| 박*슬 |
2023-11-09 |
당첨
|
샘플 보자마자 사실 보자기다 싶어서 주문함
솔직히 싼 브랜드들도 많지만 보자기를 선택한 이유
샘플빠른배손, 네잎클로버, 샘플도 정성스러운 포장
무엇보다 유니크한 스타일들이 많음
꼭 청첩장이 흰색이라는 고정관념을 없애기 위해
우린 보라로 선택함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음
유니크한 청첩장 원하면 보자기 앞으로 ㄱㄱ
|
|
67742
|
|
BNIEL571
★★★★★
|
|
구성도 알차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포토카드에 일러스트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려요!!
구리고 빠릅니다👍
완전 만족합니다!!
| 정*영 |
2023-11-09 |
당첨
|
구성도 알차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포토카드에 일러스트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려요!!
구리고 빠릅니다👍
|
|
67738
|
|
JEINA971
★★★★★
|
|
어제 도착해서 받앗는데요 생각보다 더
너무나 이뻐요 평생기억에 남을것같아요 영원한 추억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종이청첩장 이용후기
| 정*은 |
2023-11-09 |
당첨
|
어제 도착해서 받앗는데요 생각보다 더
너무나 이뻐요 평생기억에 남을것같아요 영원한 추억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
67735
|
|
BNIEL487
★★★★★
|
|
보자기카드 청첩장 이용후기
| 강*영 |
2023-11-08 |
당첨
|
|
|
|
67734
|
|
BNIEL497
★★★★★
|
|
받는 분들이 다들 이쁘다네요!!
감사합니당!
너무 이뻐요!!
카페블로그인스타유튜브틱톡
| 권*정 |
2023-11-08 |
참여바래요
|
|
|
|
67732
|
|
하트비트
★★★★★
|
|
너무 이쁘고 잘만들어졋어요 감사합니다 노래 도 너무신나여^^하길잘한것같아요
모바일 웨딩 영상 이용 후기
| 정*은 |
2023-11-08 |
|
너무 이쁘고 잘만들어졋어요 감사합니다 노래 도 너무신나여^^하길잘한것같아요
|
|
67728
|
|
BNIEL1004
★★★★★
|
|
굳굳
청첩장후기
| 조*주 |
2023-11-08 |
당첨
|
|
|
|
67727
|
|
BNIEL1004
★★★★★
|
|
짱예뽀요
청첩장추천합니다!!!
| 조*주 |
2023-11-08 |
|
|
|
|
67726
|
|
BNIEL557
★★★★★
|
|
주문도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받았어요!!! 디자인부터 혜택들도 많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매우 만족하고 결혼 준비하는 지인들한테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넘 만족해요^^
카페블로그인스타유튜브틱톡
| 장*아 |
2023-11-08 |
참여바래요
|
주문도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받았어요!!! 디자인부터 혜택들도 많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매우 만족하고 결혼 준비하는 지인들한테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
|
67706
|
|
BNIEL562
★★★★★
|
|
재단이나 인쇄는 깔끔하게
잘 나왔고 진짜 예뻐요
다만 잉크로 저렇게 점 찍힌게 있구
한장은 테두리펄 부분이 까져서 왔더라구요
여유분보내주신거보다 버릴게 많았어요..ㅜㅜ
봉투도 본드가 샌건지 정면으로 봤을때 오른쪽부분에
앞쪽과 뒤쪽이 좀 붙어있는게 많은데 여유롭게 보내주셔서
봉투는 상관없을거같아요
다 예쁘고 깔끔하고 좋은데
저 부분만 좀 아쉽네요
왼쪽윗부분은 부족하면 그냥 쓰면되겠지만
오른쪽 윗부분은 하필 남자친구 이름사이에 찍혀서 못쓰겠네요ㅜㅜ
인쇄불량이 좀 있어요..ㅠㅠ
카페블로그인스타유튜브틱톡
| 정*지 |
2023-11-06 |
참여바래요
|
재단이나 인쇄는 깔끔하게
잘 나왔고 진짜 예뻐요
다만 잉크로 저렇게 점 찍힌게 있구
한장은 테두리펄 부분이 까져서 왔더라구요
여유분보내주신거보다 버릴게 많았어요..ㅜㅜ
봉투도 본드가 샌건지 정면으로 봤을때 오른쪽부분에
앞쪽과 뒤쪽이 좀 붙어있는게 많은데 여유롭게 보내주셔서
봉투는 상관없을거같아요
다 예쁘고 깔끔하고 좋은데
저 부분만 좀 아쉽네요
왼쪽윗부분은 부족하면 그냥 쓰면되겠지만
오른쪽 윗부분은 하필 남자친구 이름사이에 찍혀서 못쓰겠네요ㅜㅜ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신 부분은 저희 as담당자 통해 연락드려 빠르게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중 불편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일정에 차질 없으시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