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34
작성자 : 나무와사람들 작성일 2012-01-02 13:20:19
새해 연하장 너무너무 이쁘네요. 수정사항도 빨리 처리해주시고 원하는 날짜에 받아서 좋습니다.
| 01-02 |
|
NB021
작성자 : 유태정 작성일 2011-12-30 16:27:33
전 연하장을 100장주문하였습니다. 까다로운 학교의 요구로 수정을 9번이나 하였는데 직원분들이 너무나도 친절하시게 수정을 해주셨고 결국 완벽한 연하장이 탄생되었습니다. 주위분들이 너무나 만족해하시고 친절하신것 같더라고요!! 요번에는 직장에서 하였지만 나중에 제가 결혼하게되면 그때 또 신청하겠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깔끔 배송까지 너무 감사드려용 보자기 카드 여러분 연말인데 Happy New Year! 복 많이 받으세영^^
| 12-30 |
|
NB114
작성자 : 김미진 작성일 2011-12-30 16:26:39
너무너무 좋습니다. 감사드려요.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12-30 |
|
NB032
작성자 : 김정미 작성일 2011-12-30 13:41:40
뒤늦게 주문했는데 빠른배송에 올해안에 연하장을 보낼수 있어 좋았어요 연하장이 이미지보다 더 색감이 진해서 훨씬 이쁜것 같았어요.. 3단으로 접는게 힘들어 좀 애먹었지만요^^ 암튼 이쁘구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 12-30 |
|
NB108
작성자 : 이진영 작성일 2011-12-29 18:30:00
안녕하세요.2년째 보자기 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매해 연하장 작업 하면 수고했고 예쁘다고 칭찬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수정을 여러번 요청하는데도 잘 처리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내년에도 더 이쁘고 세련된 카드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2-29 |
|
NB027
작성자 : 박은별 작성일 2011-12-29 17:22:36
만족했고, 카드가 귀여웠습니다.근데 안에 복보자기때문에 고급스러워보이진 않았네요;; 미처 생각은 못한 부분이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빨랐구요~~ | 12-29 |
|
NB101
작성자 : 김성수 작성일 2011-12-29 13:43:10
^^너무만족스럽습니다. 저희관장님도 너무이쁘고 고급스럽게 잘나왔다고 만족하셨어요~ 배송하고 인쇄도엄청빨랐구요~ 대만족입니다.
| 12-29 |
|
NB231
작성자 : 이혜진 작성일 2011-12-29 13:31:30
미안합니다;;
| 12-29 |
|
NB182
작성자 : 김환수 작성일 2011-12-29 10:30:44
잘받았습니다. ^^ 두번째 주문했습니다. 색감이 잘 나와서 더욱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12-29 |
|
NB122
작성자 : 지경민 작성일 2011-12-29 09:22:30
안녕하세요~ 어제 늦게라도 퀵으로 받아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ㅜㅜ저 때문에 노력해주신 송영은담당자님~ 감사드려요^^ 어제 퀵받고.. 오늘 아침에 부회장님께 보고해드리고.. 이제 마무리작업합니다..ㅡㅜ 이 연하장때문에 일주일동안 고생했어요..ㅠㅠ.. 연하장도 생각보다 넘 이뻐요^^ 감사드려요~ 좋은하루되세요^^
| 12-29 |
| pl | 96 | 97 | 98 | 99 | 10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