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08
작성자 : 조민경 작성일 2012-01-06 15:11:04
연하장이 마음에 들어서 추가로 신청했었는데 추가분 역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배송도 빨리 해 주셔서 다행히 이제 다 마무리했네요.. 전화 여러번 드렸는데도 잘 안내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사은품 시계도 괜찮네요.^^ 포장상태도 좋고, 카드도 마음에 들고... 감사합니다.
| 01-06 |
|
NB108
작성자 : 조민경 작성일 2012-01-06 15:09:37
준비가 좀 늦어져서 급하게 빠른 인쇄 부탁드렸는데 예정보다 일찍 와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문의 사항 있을때 지체되지 않고 전화연결도 잘 되고... 상품 받으니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 만족스런 구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01-06 |
|
NB004
작성자 : 나무여성인권상담소 작성일 2012-01-05 17:01:32
준비가 많이 늦어 급하게 여러 부탁드렸는데 끝까지 친절하셨어요. 덕분에 좋은 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01-05 |
|
NB020
작성자 : 한아름 작성일 2012-01-05 16:55:26
연하장 멋지게 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적극추천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성심성의껏 응대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사진이라도 찍어서 올려드리고 싶을 정도예요. 이 카드를 받으실 그분들의 얼굴에 미소에 상상됩니다.. 멋진 카드 감사합니다...[적극추천입니다~~]마무리까지도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이 많이 판매하세요.. 감사합니다 | 01-05 |
|
NB114
작성자 : 하재선 작성일 2012-01-04 09:29:53
첫 제작인데 너무 맘에 들었어요... 친절한 상담과 빠른 배송에 감사드리구요...카드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게 맘에 들어서 바로 주문했는데, 인터넷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더 예쁘고 고급스러운 것 같아서 너무 맘에 들어요... 포장상태도 너무 좋았고, 파손된 부분 없이 잘 도착해서 연하장 잘 보낼 수 있었어요.. 다음 번에도 주문할께요~~감사합니다~ | 01-04 |
|
NB354
작성자 : 장지수 작성일 2012-01-03 23:59:46
우선 카드 후기를 작성하기에 앞서 많은 이벤트와 친절한상담, 빠른배송에 감사드리구요.회사에서 구매한 것인데 현금영수증신청 할 때 사업자번호를 입력하라던가 사업장이름이 뭔지 나와있지않아 불편했습니다. 카드는 고급스럽기는하지만 카드를 열었을 때 속지가 펼쳐지는 것이 아니라 접힌 상태로 열리게되어 있어 보기에 썩 좋지 않아보였으며 봉투에 넣을 때 중앙에 가름선?이 있어 불편했습니다. 크기도 커서 우편비용도 많이 나왔구요 ㅠㅠ 물론 카드 잘 못이 아닌 잘 못 고른 탓이기는 하지만 카드는 썩 칭찬 할만하지 못 했다고 생각합니다. | 01-03 |
|
NB521
작성자 : 김미경 작성일 2012-01-03 08:50:31
조카가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했는데 저희같이 고객서비스를 최고로 하는 영업에 너무나 많은 감동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01-03 |
|
NB521
작성자 : 김효주 작성일 2012-01-03 08:49:14
보자기카드 덕분에 새해부터 동료는 물론 고객분들까지 너무나 고급스럽게 극한 감동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기뻤습니다! 무엇보다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더더욱 감사합니다! 주변분들도 문의 많이 하셔서 여기저기 홍보중이랍니다! 보자기카드 꾸준히 이용할꺼예여~대박나세요!^^ | 01-03 |
|
NB178
작성자 : 홍혜진 작성일 2012-01-02 17:36:51
전 학생인데요이번에 새해에 인사도 못드리고해서 교수님들하고 일년동한 감사했던 분들한테 설날에맞춰서 보낼려고 몇장 주문 했는데 깔끔하고 빠르게 배송되어서 너무좋아요.감사하구요 잘 사용할께요! 속지도 괜찮고 ㅎㅎ 글씨가 악필이긴하지만 연하장도 너무예쁘고 그래서 받는 분도 기분 좋을 거 같아요 ^_^.감사합니다. | 01-02 |
|
NB122
작성자 : 남충현 작성일 2012-01-02 13:49:52
올해 연하장을 처음으로 돌리는데... 예쁘고..마음에 드는 글귀까지 인쇄가 되어 왔는데도 저렴해서 좋네요.. 지난 한해 동안 많은 지원을 해준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해봅니다...
| 01-02 |
| pl | 96 | 97 | 98 | 99 | 10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