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032
작성자 : 신경원 작성일 2012-01-16 13:48:13
생각보다 일찍 배송되어 왔습니다 이틀정도. 친절히 문자까지 주시구요, 안에는 카드와 봉투 스티커 여분으로도 주시고 내용인쇄도 깔끔히 되어서 왔습니다. 봉투도 하얀색이 아니라 한지느낌이 나는 터라 더 좋았습니다.
| 01-16 |
|
NB521
작성자 : 이창우 작성일 2012-01-12 11:33:32
연하장 주문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고급스럽고 인쇄상태, 용지재질, 가격 모두가 마음에 듭니다.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막상 받고보니 너무 좋습니다. 사업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 01-12 |
|
NB114
작성자 : 정현주 작성일 2012-01-10 16:55:42
연하장 잘 받았습니다. 컬리티가 완전 대박이더군요~완전 고급스럽고 받으실분들도 기분좋을실꺼 같더라고요~ 아~ 그리고 시스템자체가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수정요청도 쉽고 빠르고 무튼 너무 감사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01-10 |
| 01-10 |
|
NB007
작성자 : 이현정 작성일 2012-01-10 13:05:23
연하장 잘 받았습니다.회사 입사한지 얼마 안되어 연하장 작업 업무를 맡아서 걱정했는데 보자기카드 덕분에 업무 잘 마쳤습니다. 사진첨부는 없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시안까지 요청한대로 맞게 해주시고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게 왔어요^^ 연하장을 늦게 주문하는 바람에 걱정했는데 빨리 끝냈습니다 보자기카드 자주 이용할께요~^^ | 01-10 |
|
NB125
작성자 : 이태현 작성일 2012-01-09 15:31:01
매우 만족스럽게 받았습니다 . 연하장보낼 때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ㅎㅎ 너무 편리한 시스템과 친절한 서비스 너무 감사드립니다.
| 01-09 |
|
NB108
작성자 : 이태현 작성일 2012-01-09 15:30:14
매우 만족스럽네요 ㅎㅎ 빠른 배송과 주문내용도 쉽고 편리하고 참 친절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2012년 더욱 번창하길 바래요 ㅎㅎ
| 01-09 |
|
NB254
작성자 : 은초롱 작성일 2012-01-08 00:22:00
매우 만족합니다. 진행과정도 매끄럽고 쉬웠으며, 실제로 받아보니 카드도 더욱 맘에 듭니다. 상담 받으시는 분부터 일 진행하시는 보자기카드의 모든 직원분의 프로정신이 보입니다. 참으로 기분 좋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면서 2012년 더욱 번성하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 01-08 |
|
NB111
작성자 : 박수희 작성일 2012-01-06 16:28:19
연하장을 뒤 늦게 주문했지만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빠른배송 너무 감사합니다.아 무엇보다 여유분으로 내지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회사에서 칭찬받았어요 번창하세요 | 01-06 |
|
NB108
작성자 : 박수희 작성일 2012-01-06 16:27:59
연하장을 뒤 늦게 주문했지만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빠른배송 너무 감사합니다.덕분에 회사에서 칭찬받았어요 번창하세요 | 01-06 |
| pl | 96 | 97 | 98 | 99 | 10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