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303
작성자 : 봉영실 작성일 2012-12-06
카드가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주문 잘 했다고 칭찬받았어요..
| 12-06 |
| 12-06 |
|
NB518
작성자 : 장성훈 작성일 2012-12-03 17:24:44
잘 받았습니다. 생각한던데로 깔끔하고 보기 좋네요 ^^한지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어떤 펜으로 쓸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 | 12-03 |
|
NB107
작성자 : 이윤지 작성일 2012-12-03 17:25:58
빠르고 친절. 봉투인쇄가 아쉬움...회사 연하장 발송 때문에 보자기카드를 처음 이용해보았습니다.홈페이지도 깔끔하고 시안 적용도 빠르며 응대하시는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세세하게 신경써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마음과 신뢰가 가더라구요. 인쇄-배송수령까지도 2-3일정도 걸렸나봐요. 빠른편이었어요. 포장도 수량이 적힌 네임텍으로 각각 정리되어 깔끔하게 와서 좋더라구요. 다만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요..저흰 연하장 내부는 무인쇄, 봉투만 인쇄로 했는데요. 봉투 인쇄된게 그렇게 품질이 깔끔하지는 않았어요. 저는 찐~~한 검정색으로 인쇄되길 바랬는데 전체적으로 그렇지는 않았고 잉크가 소진되가는 집프린터로 인쇄한것처럼 군데군데 덜 인쇄된듯한 부분도 있더라구요. 어떻게보면 기본적인 부분인데 그래서 좀 아쉽더라구요. 다른부분들은 다 좋았던터라 더 아쉽게 느껴진... 기술적인 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쪽에서 필히 개선을 하셔야할것 같아요. 그런 부분이 개선이 된다면 다음번에도 재구입 생각 있을정도로 서비스면에서는 괜찮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윤지고객님~ 안타깝게도 봉투부분 인쇄가 잘못되었네요. 봉투는 고객님과 통화 후 바로 재인쇄 해서 교환처리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린 점 죄송합니다. 빠른 AS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 12-03 |
|
NB501
작성자 : 정경성 작성일 2012-11-29 17:23:09
예쁜카드의 격조있는 편의성 : 12월이 다가오면 항상 즐거움반, 걱정반으로 연하장을 만든다. 내가 그림을 좀 그리고 글씨를 좀 써서 그런지 해마다, 직접 화선지를 구입하여 봉투를 만들고, 어설픈 솜씨로 동양화라고 한껏 멋을 내서 연하장을 만든다. 남들은 스마트폰에 단체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는데 괜한 짓을 하는것 아니라고 얘기하지만, 나는 오히려 각박한 현대사회에서 직접만든 연하장이 정이 있고 인간미가 넘치기때문에 연말행사가 되었다. 그러다 보니 연하장 만드는일이 즐겁지만, 많은 시간과 몸이 힘들기때문에 많은 지인들께 못보냈는데 보자기를 알고부터 몸과 마음이 홀가분해지고 기쁜마음으로 연하장을 만들어 보낼 수 있어서 진작에 알지 못함을 아쉬워 했다. 보자기에는 내가 좋아하는 동양적 도안의 폭넓은 선택과 내가 직접 내용글을 작성할 수 있어 받는사람도 진실된 마음을 알아주니 좋고, 봉투도 격조있게 구성을 할 수있어 아주 흡족했다. 또한 여러차례 도안, 문구 등 을 직접 관리를 해줌으로써 보자기의 고객을 위한 써비스를 피부로 느끼게 해줘 더할 나위없이 즐거웠다. 받는 사람도 똑같이 호감을 느꼈으리라 믿는다. 연하장을 사랑하는 분께 '보자기'를 진심으로 추천하며 한국적인 멋을 새해에도 따뜻하게 느껴보길 바란다. | 11-29 |
|
NB131
작성자 : 박숙현 작성일 2012-11-29 17:20:56
예쁩니다~ 우체국 연하장을 매년 이용했었는데 올해 처음 보자기카드에서 카드를 받아보았습니다.카드가 일단 깔끔해서 마음에 들고 카드봉투에 발신자 주소를 인쇄해주셔서 편리하네요. 주소를 실수로 잘못 기재하였는데 수정도 바로바로 편리하게 수정해 주셨구요~~ 내년에도 다시 이용하고 싶네요. | 11-29 |
|
NB134
작성자 : 채선기 작성일 2012-01-23 23:50:15
처음에 오십장 주문해서 보내고 만족스러워 추가로 백장 주문했습니다. 연하장이다보니 배송이 약간늦어져도 민감해서 조금 신경이쓰인문제가있었지만 상품은 하자없이 좋았습니다.덕분에 간편하고 경제적인비용으로 신년인사를 전할 수있었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잘 되시기를빕니다.
| 01-23 |
|
NB007
작성자 : 김혜진 작성일 2012-01-21 17:24:06
작년에이어, 올해에도 연하장 주문했는데, 역시나 넘넘 맘에 들어요>_< 또한 너무나 죄송스러울 정도로 시안수정도 많이하고, 배송관련 문제도 많았었는데 항상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카톡으로도 답장 빨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좋은 제품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니 많이 번창하실거라 믿어요. 넘넘감사합니다. 앞으로 매 년 이용하게 될듯 싶습니다.^^♥
| 01-21 |
|
NB100
작성자 : 그린플로우테크 작성일 2012-01-18 15:13:11
잘 받았습니다.인쇄 깔끔하네요. 다음에는 일찍신청해야겠어요. 원하는 상품이 다 나가고 없어 아쉽네요 | 01-18 |
|
NB521
작성자 : 김지혜 작성일 2012-01-16 15:39:35
연하장 처음 주문해 보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가격은 저렴하면서 매우 고급스러운 카드를 받아서 정말 기분 좋습니다. 힘찬 용의 기운이 느껴지는 멋진 연하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길 정말 강!추! 합니다~!!! | 01-16 |
| pl | 96 | 97 | 98 | 99 | 10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