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519
작성자 : 산청인애노인복지센터 작성일 2012-12-29 09:28:29
매년 연하장 카드떄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우연히 알게된 보자기카드 덕분에 이번에는 너무 편하고 만족할수 있었습니다. 제품에 너무 만족을 하고요. 그보다 직원들의 친절한 통화와 안내 그리구 정확한 배송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가 인터넷으로는 물건을 구입하거나 하는걸 정말 신뢰하지 않는데 이번 계기로 믿게 되었어요~ 이제 보자기 카드만 믿고 믿을라고요~
| 12-29 |
|
NB044
작성자 : 김선영 작성일 2012-12-28 17:03:38
매년하던 곳이 따로 있었는데 다른 곳이 없을까 검색하던 중 우연히 찾게된 보자기 카드! 원하는 상품이 제작기간이 오래소요된다 하여 급하게 카드 디자인을 변경하게 되었는데요, 상담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원하는날짜에 배송까지 잘 맞춰주셔서 무사히 새해카드를 발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해동안 후원해주신 후원자분들께 예쁜카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분이 좋네요~ 내년에도 꼭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28 |
| 12-28 |
|
NB017
작성자 : 김송곤 작성일 2012-12-27 19:08:48
연하장 시안 제작부터 수령까지 상담해주시는 분이 너무도 친절했습니다.내년에도 여기에서 신청을 해야겠네요. 보자기카드 직원분들 새 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합니다. | 12-27 |
|
NB172
작성자 : 지경민 작성일 2012-12-27 14:50:17
항상 연말에 회장님 부회장님 이렇게 두분 연하장을 맡기고있습니다..작년에도 주문하고 올해도 주문했는데~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려요~ㅎㅎ 항상 매우매우매우 만족입니다~~ 매년 할때마다 2건씩 하는데~ 키프트콘 2건 전송해주시면 안되나용~~~~~~~^^??ㅋㅋ [보자기카드]
안녕하세요. 지경민고객님~~
올해도 저희 보자기카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쿠폰은 인당 일회에 한해 발송됨을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화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2-27 |
|
|
NB154
작성자 : 김미현 작성일 2012-12-27 11:33:45
해외 업체에 연하장을 매년 보내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자기 카드를 이용했습니다. 내지 내용과 겉 봉투까지 모두 영문으로 작성했습니다. 시안 서비스, 배송 모두 신속하고 불량품도 없고, 포장도 정말 깔끔합니다. 해외 업체에서도 심플하고 한국적인 디자인의 카드를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네요. 내년에도 연하장 또 주문할 생각입니다 ^^
| 12-27 |
|
NB217
작성자 : 이혜진 작성일 2012-12-26 14:39:26
작년에 주문하고, 올해또주문했습니다. 시안이빨리작업되어서 너무좋네요. 내년에 또이용할 생각입니다 ^^ 신속배송부탁드려요~~~ (그런데 다이어리이벤트는 끝났나요 ㅠㅠ) [보자기카드]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타깝게도 다이어리이벤트는 종료가 되었습니다.
내년 이용하실때 꼭 이벤트 참여되시길 바랍니다~^^ 12-26 |
|
|
NB043
작성자 : 석지원 작성일 2012-12-26 14:25:53
주문하는동안 시안 교정도 빠르고 바로바로 핸폰으로 알림써비스가 있어서 전화통화가 필요 없었어요.처음 이용한 보자기, 바쁜 저에게는 참 좋은 곳입니다. 내년에도 이용******* | 12-26 |
|
NB901
작성자 : 더블유케이마케팅(박소현) 작성일 2012-12-26 12:28:35
주문하고 아직 받지는 못했는데 상담원이 친절했습니다. 내년에도 또 이용할 거 같네요.
| 12-26 |
| 12-24 |
| pl | 91 | 92 | 93 | 94 | 9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