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017
작성자 : 구자원 작성일 2013-12-19 11:37:47
해외영업부에 근무하는 저로서는 외국인들에게 뭔가 특별한 연하장을 주고 싶었던 찰나, 요것을 보게 되었습니다.속지는 직접 디자인(좀 거창한가)해서 정성껏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복을 준다는 의미도 좋구...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완전 왕팬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카드, 연하장 구입할 경우는 이곳으로 낙찰.. 주위에도 추천해봄직합니다. 이 연하장을 받으신 외국인들과 후기를 보시는 모든분들에게 복을 전해드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12-19 |
|
NB112
작성자 : 김현숙 작성일 2013-12-19 08:28:09
다양한 연하장으로 우선 시선을 잡은곳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착하였구요. 가격대비 속지가 고급스런 한지 스타일의 도톰하고 학 무의가 있어 보내는 입장에서 퀄리티 만족했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의 취향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배송이나 주문 내역에 대한 신속한 처리도 좋았구요. 다만 속지가 주문량의 반밖에 오지 않아 작업에 황당함이 있었지만, 이후 콜센터에서 바로 조치를 취해주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매년 봉사단체에서 후원회 회원들께 연하장을 보내는데 단골로 입력해놓아야 겠어요. 내년에도 최상의 서비스 부탁드립니다.
| 12-19 |
|
NB123
작성자 : 우광명 작성일 2013-12-18 17:04:30
처음 사무실에서 연하장을 발송해야 한다고 작년까지는 사무실 사용분 연하장을 매년 우체국 연하장을 이용했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연하장을 사와서 일일이 속지도 붙이고 다시 접어서 넣어서 보내야 한다는 이야기에 참 이런 수작업을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라디오 광고 보자기카드 광고송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사이트에 접속하고 카드를 고르고 전화상담을 했는데 제가 좀 처음이고 개인적인게 아니라 사무실에서 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라 이것저것 귀찮게 물어 봤는데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더라구요 ^^ 또 카드도 고급스러워 사용하시는 분들도 만족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내년에도 부탁드려요!
| 12-18 |
|
NB503
작성자 : 김치우 작성일 2013-12-18 13:48:14
올해 처음으로 연하장을 만돌다 보니 시행착오가 생김.모든것이 다 좋은데 내용이 많다보니 글씨가 너무 적어 나이드신 어른들이 보기에는 돋보기를 써야하기에 불편을 드릴것 같아 마음이 찜찜 하네요? 내 주위에선 연하장을 만들어서 보내는 것을 보지 못했는데 받아보면 좋아 하시고 많이 물어 올것 같네요? 많이 자랑하고 소개 할게요?내년에는 더 많이 이용 할게요? 고맙습니다
| 12-18 |
|
NB058
작성자 : 김효주 작성일 2013-12-16 13:26:32
제작년에 처음 이용 후 다시 한번 찾게 되었습니다. 다시 찾는다는건 상품과서비스 모두 만족을 했기때문에 잊지 않고 찾는건데 역시나 상품과서비스면에서 최고였습니다. 받아보신 고객분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주는 기쁨이 배가 되었거든요~ 처음 주문양이 부족하여 추가 주문까지도 신속하게 처리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요~^^주위분들이 문의 요청하셔서 소개도 시켜 드렸습니다~ 절대후회없는 만족감! 주는 기쁨 받는 기쁨 모두 대만족인 보자기카드~ 다음에 결혼할때 청첩장도 보자기 이용할꺼예요~^^ | 12-16 |
|
NB944
작성자 : 김원태 작성일 2013-12-16 13:15:19
매년 연하장제작과 발송때문에 바빴습니다. 디자인이 늦게 결정되어 늘 애 먹었답니다..매년 업체 선정과정도 쉽지않았어요.. 친절하지 않고, 할테면 하라는 식이어서 대단히 불편했답니다... 작년에는 속지가 잘 못 디자인됐는데, 아무런 피드백없이 그냥인쇄해주고는 나 몰라라 하더군요.. 무척 애 먹었답니다.. 그런데 보자기는 다르더군요... 친절하고 모든 과정이 정확해서 좋았답니다.. 끝에 인쇄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성의껏 문제해결에 노력해주셔서 더 신뢰가 되더군요.. 내년에도 또 만나요... | 12-16 |
|
NB007
작성자 : 이아람 작성일 2013-12-16 12:59:30
올해 처음 인터넷으로 연하장 주문했는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종이 질도 좋아서 내년에도 또 주문하려구요. 수정도 잘 해주시고 문자로 확인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2-16 |
| 12-16 |
|
NB121
작성자 : (주)맥산교역 작성일 2013-12-12 16:28:16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보자기 이용하였답니다.매년 20년넘게 오프라인에서만 하다가 작년에 알게되어서 처음보자기를 이용해 보았는데 온라인이지만 친절하기도하고 깔끔하게 후닥 마무리 지었던 기억에 올해도 어김없이 생각하고있었는데요 활기가 넘치고 이쁜 목소리의 언니께서 전화까지 친히 주셔서~ 다른사이트는 검색도 안하고 바로 보자기 연하장에서 또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별거 아닌 걸로 계속 수정하고했었는데 싫은 소리 없이 바로 후닥 수정전단계로 바꿔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올해도 연하장 업무를 쉽게빨리 마감할수있었답니다~감사 하고 감사합니다. 새해 복마니 받으세용^^ 아 던킨 이벤트는 ㅋㅋ청첩장만이군요 아 블러그에 작성햇구만요 ㅋㅋ 아까워서 여기다 링크 http://blog.naver.com/sugar01/90186365849 | 12-12 |
|
NB019
작성자 : 김소진 작성일 2013-12-12 10:14:20
올해 회사에서 거래처에 보내게 될 연하장을 구입하라고 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여러군데서 보면서 고르고 고르다가 이 사이트의 연하장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모니터상으로 보는 예상대로 디자인이나 색감도 고급스럽고 특히 직접 만졌을 때 감촉이 아주 좋네요. 변경사항이 많아져서 수정시안도 계속 부탁했는데 금방금방 피드백이 되더라구요. 배송도 생각보다 빨라서 만족합니다. 내년에도 연하장을 보내게 되면 또 보자기카드 사이트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 12-12 |
| pl | 86 | 87 | 88 | 89 | 9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