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02
작성자 : 이세연 작성일 2013-12-23 13:02:12
연하장을 빨리 보내야 해서 급히 배송 부탁드린다고 요청드렸었는데시안도 속전속결로 수정해 주시고,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잘 답변해 주셔서 완전 만족합니다. ^^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일만 있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항상 행복하세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12-23 |
|
NB059
작성자 : 최예령 작성일 2013-12-23 12:48:30
여러번 시안수정했는데 응대 잘해주시고 연하장도 이쁘게 잘나왔어요!!ㅎ생각보다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 그런데....수량이 잘못왔어요~50장을 주문했는데 카드가 49장이 왔네요... 속지랑 봉투는 1~2개 여유분이 와서 좋았는데 카드메인이 49장이와서 좀 당황했어요 ㅠㅠ 한장이라서 그냥 문방구에서 다른거 구매했답니다ㅠ 수량은 잘못왔지만 완전 만족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쭉쭉 대박나세요!!!^^ [보자기카드]
as담당자 통해 연락드려 부족 카드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죄송합니다.
12-23 |
|
|
NB058
작성자 : 채윤영 작성일 2013-12-22 22:00:33
연하장을 준비해야 되는데 어떻게 할지 몰라 인터넷에 무조건 연하장을 검색했습니다. 맨 처음 눈에 들어온 사이트가 보자기카드였습니다. 주문 방법도 쉽고 물건을 받아보니 종이 재질도 맘에 들고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주위에 우체국 연하장을 이용하는 지인이 많이 계시는데 내년에는 보자기카드를 이용하라고 소개해 드려야 할것 같네요. 우표도 함께 주문 가능하여 우표사러 일부러 우체국에 가는 번거로움도 없었고 우표때문에 문의 사항이 있었는데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셔서 여러모로 맘에 들었습니다. 재구매시 다시 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12-22 |
|
NB047
작성자 : 한민수 작성일 2013-12-22 13:03:32
연하장 깔끔하고 이쁘네요. 속지인쇄도 고급스럽게 잘되어있구요. 앞으로도 재구매할땐 또 보자기로 알아보려구요. 우체국연하장보다 비용면에서도 갠찮은거같아요. 새해복많이받으시고 대박나세요 | 12-22 |
|
NB106
작성자 : 장선화 작성일 2013-12-20 15:43:15
보자기 카드 덕분에 예쁨받았어요~~2014년 5가지 복이 함께하길 기원드려요^^ 보자기카드도 대박나고 저도 대박나겠죠^^?? 후기는 제 개인블로그에 썼답니다~~ http://blog.naver.com/shshshj/40203032985 ↓↓↓↓↓↓↓↓↓↓↓↓↓↓↓↓↓↓↓↓↓↓↓↓↓↓↓↓ 연하장 카드는??????? 보자기 카드 윙 회사 연하장카드제작하려고 이곳저곳 찾다 발견한 보.자.기.카.드 그냥 보자마자 반한 카드! 아...... 너무 귀엽다 ♥>.<♥ 바로 이걸로 해야겠다! 결정 끝! 2014년 말띠해라고 하네요 저 말처럼 바쁘게 뛰어다니며 일하지만 모든 분들이 5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하는 차원에서 이걸로 선택 찜 카드안 내지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민무늬 아닌 학그림이 새겨져 있답니다! 이거보고 ~ 오 ~~ 이런 섬세함ㅋㅋㅋ 굳 해피뉴이얼~~~♥ 스티커는 써비스^^ 감사합니다. 덕분에 회사에서 이쁨받았어요~ 카드가 넘 예쁘다고>.< 깔끔한 작업덕에 일도 덜었구요~~ | 12-20 |
|
NB101
작성자 : 송희호 작성일 2013-12-20 14:59:51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알게된게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도안도 훌륭하고 속지의 내용도 각자 원하는대로 인쇄가 가능하며 수정도 가능하니 모든게 편리하고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 참으로 좋습니다. 또한 안내도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기회가 되는대로 계속 이용해야겠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인쇄된 내 이름으로 연하장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참 행복합니다.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12-20 |
|
NB119
작성자 : 고영란 작성일 2013-12-20 13:15:13
검색을 하다가 보자기 카드를 발견했어요 !!청첩장 뿐만 아니라 연하장도 다양한 디자인이 많더군요 ^^ 치매가족들을 위한 연하장으로 디자인도 예쁘고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보자기 카드는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요, 고객센터 전화하면 바로 연결되고, 해결해주는 친절한 직원분들^^ 참 좋아요 | 12-20 |
|
NB161
작성자 : 이해순 작성일 2013-12-20 11:12:20
해외로 연하장을 보내기 위해 인터넷으로 보자기카드를 알게 되어어제 무사히 잘 발송하였지요 여러가지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준 보자기카드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며 속지를 끼우는 방법이 새롭게 와닿네요 수고하신 모든분께 격려를 드리며 귀사에 일익번창하시길 소원합니다 http://blog.daum.net/leehs424/2003 블로그에도 홍보해염 ㅋ | 12-20 |
|
NB106
작성자 : 장은미 작성일 2013-12-19 13:22:44
2013년도 연하장 진행에 이어 2014년도 연하장도 보자기카드에서 준비했습니다. 저의 결혼 청첩장을 보자기 카드에서 진행했었고 이쁜 디자인과 빠른 시안 확인에 대해서 믿음이 있어 항상 보자기 카드를 선호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항상 만족하고 있답니다. 초큼 더 빨리 왔으면 좋았을텐뎅... 라는 아쉬움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내년에도 더 예쁜 디자인 + 좋은 가격으로 부탁 드립니다. 번창하세요! 개인 블로그에도 업로드 ^^ http://jeunmiii.blog.me/10181992706 | 12-19 |
|
NB140
작성자 : 황순미 작성일 2013-12-19 12:51:07
회사에서 항상 일반 연하장 그냥 사서 거래처에 송부를 했엇는데요.올해는 먼가 이쁘고 특별한 연하장을 하고싶어서 찾다가 보자기카드 알게되었어요. 생각보다 카드도 이쁘것들도 많고 가격도 착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배송왔을때 포장상태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카드 속지가 그냥 흰색 민무늬일줄 알앗떠니 속지에도 무늬가 있더라구요 학모양으로 고급스럽고 거래처 분들에게 연하장 보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또 이용할려구요~ 내년에도 좋은서비스 부탁드려요~ | 12-19 |
| pl | 86 | 87 | 88 | 89 | 9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