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252
작성자 : 장분자 작성일 2014-12-19 21:13:38
인터넷 검색중 보자기 카드를 알게 되었어요섬세한 진행과 안내가 철저함이 느껴졌어요 연하장 고르는데 시간이 꽤 걸렸는데 받아보니 참 예뻐요 손길 하나하나가 받는 사람이 김동할 만큼이나~~ 고마운 분들에게 보내는 마음이 너무 가볍지도 소홀함도 없이 마음을 잘 전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매년 이용하고 강력 추천해야겠어요 이후 딸의 결혼 청접장도 역시 보자기로 하고 싶네요 처음 열줄을 자세히 보지 못해 다시 글 올립니다 보자기카드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새해 복많이 받고 행복한 년말이시길 빕니다!! | 12-19 |
|
NB918
작성자 : 대한이과학회 작성일 2014-12-19 15:06:20
카드 겉면과 안의 내용에 로고를 새길 수 있는 카드는 없을까 하다가폭풍 검색으로 보자기카드 발견하여 완전 유레카 외칠뻔 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작년에 디자인 제작하여 했던 것에 비하면 많이 저렴한 느낌이네요.;;;) 진행과정도 무리가 없긴 했지만 일단은 카드 적재 봉투(?)와 함께 배송된거 보고 세심한 면에서도 감동 받았네요. 하나 아쉬운건 내지에 풀작업을 맡겼는데 딱 깔끔하게는 안붙여져 있어서 그 부분에서 조금 아쉽니다. 그리고 저는 비록 단순한 디자인을 선택 했지만 내년에 또 찾게되면 맞춤 디자인도 여러가지 시안이 있었음 좋겠어요. 그래도 잘 받고 바로 봉투작업하여 부치러 우체국갑니다. 감사합니다. | 12-19 |
|
NB064
작성자 : 박현아 작성일 2014-12-19 14:52:38
매년 연하장 주문은 보자기에서 !!!!!!제가 이 회사에 입사하고 부터 3년동안 이용하고있는데 변함없이 빠르고 친절한 대응 감사드려요~~ 많은수량을 주문해도 불량품 하나없이 깔끔한 제작도 좋고 빠른 배송도 너무 맘에들어요 앞으로도 매년 잘 이용할께요!! (올해는 경기가 안좋다보니 수량이 작년보다 줄었지만 ㅠ 내년에는 더 많은 수량 주문이 가능하도록 !!!!!!!! ㅎㅎ) 그럼 보자기 가족분들도 올해도 마무리 잘해서 즐거운 연말 되시고 내년엔 더욱 번창하세요~~~ ㅎㅎ | 12-19 |
|
NB601
작성자 : 총회문화법인 작성일 2014-12-19 14:07:59
카드 잘 받아서 보냈습니다.감사합니다. 그런데.. 좀더 다얀한 카드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 12-19 |
|
NB933
작성자 : 이지아 작성일 2014-12-19 09:56:31
처음으로 제작 주문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이 좋아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봉투 스티커도 있어 붙이기도 수월하였습니다. 수정을 두세 차례 하였는데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 매해 천편일률적인 카드만 이용하였는데 이번에는 헝가리 관련 사진을 넣게되어 보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더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전화통화시 친절히 응대해 주신점도 감사드립니다. 연하장/청첩장 뿐만 아닌 초대장 맞춤 제작도 가능하였으면 합니다. 다음에 다시 이용할 의도가 있습니다. 번창하세요~ | 12-19 |
|
NB064
작성자 : 박현정 작성일 2014-12-19 09:44:05
이번에 처음으로 보자기 카드에서 구매하였습니다.감사의 인사를 대신하려고 예쁜 연하장을 찾으러 여기저기 쇼핑몰을 많이 드나들었습니다. 그런데 보자기 카드에서 정말 예쁜 카드를 발견하였습니다. 저희 팀 모두가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특히, 속지도 고급스럽게 나와서 모두 감탄했습니다. 겉카드도 특이하고 예쁜데 속지까지! 또 가격도 예쁜 디자인에 비해 저렴했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연하장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디자인도 들어가는데 일주일도 안걸리고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연하장은 보자기카드에서 하려고 합니다. 아무쪼록 감사한 마음 예쁘게 전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2-19 |
| 12-18 |
|
NB077
작성자 : 정민희 작성일 2014-12-18 16:51:04
너무너무 이쁩니다^^ 이번에 급하게 한다고 각 업체못알아보고 크다고하는 대표 연하장 업체인 보자기에서 했는데~~~~ 싸이트에 딱 일위로 뜨더라구요 왜!!! 이렇게!!!!!!!!! ㅎㅎㅎㅎㅎ 추천하고 좋은지 이제야 할겠네요 깔끔하고 크게 잘나왔습니다^^ 담당하시는 분도 이쁘다고 하시고 감사합니다 매년~~~!! 방문하도록 할께요^^ 인쇄도 깔끔하게 나오고~~ 특히나!! ㅎ속지가!! 무료로 배포하는건데~~ 학패턴의 느낌의 종이가!! 너무!!예쁩니다!! 출력이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대 만족입니다 다음 새해에 또 하실땐~~~ 다른 버젼으로 더욱 이쁜걸로다가!!! 그땐!! 쌤플꼭 받아서 더욱 풍성한 보자기의 카드를 맛볼께용 | 12-18 |
|
NB074
작성자 : 주)비즈케이엘씨 작성일 2014-12-18 15:39:30
회사 연하장을 몇년째 주문제작하여거래처에 발송하고있는데, 작년엔 다른곳을 찾아 제작하였었다. 그러나,구관이 명관이라고 2014년 올해 다시 보자기카드로 주문하여 깔끔한 디자인의 연하장을 받고 직원들이 각자 거래처로 작성하기 시작했다. 경기가 너무도 어려운시기이지만 보자기카드도,우리회사도,모든 거래처들도 돈많이 벌고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는 그런 2015년이 되었으면 좋겠다. 모두 복많이 받으세요~~^^ | 12-18 |
|
NB041
작성자 : 윤형곤 작성일 2014-12-18 13:14:32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년 연하장을 만들게 될 것 같아 이곳 저곳을 주문해 보다가 올해는 작년에 선택했던 보자기카드에서 다시 한번 연하장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주문이 번거롭지 않은 곳이 좋았습니다. 보자기카드는 내지와 봉투 시안을 만들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 수월해서 좋더군요.그리고 주문 즉시 시안을 바로바로 만들어 문자를 보내주시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안주문 확인을 클릭했는데도 다시 한번 더 확인해보라는 확인사항 체크란이 떴습니다. 처음엔 귀찮게 느껴졌는데 체크란 확인 클릭을 하고 나면 꼭 필요한 사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작년 인쇄 안된 여분 한지봉투가 좀 남아서 올해는 봉투를 딱 주문장수 만큼만 신청했습니다. 여분 한지봉투는 경조사 봉투로 쓰기에 딱 좋습니다. 연말 급할 때인데 배송도 빨리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럼.. | 12-18 |
| pl | 76 | 77 | 78 | 79 | 8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