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218
작성자 : 부덕실업(주) 작성일 2014-12-22 16:53:12
여러 사이트를 검색해보다 제일 마음에 드는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화면 상도 고급스러워 보였고 실물로 받아보니 만족도는 더욱 커졌습니다. 카드도 고급스럽고 내지도 고급스러웠습니다!!! 우선 시안 수정이 빨리빨리 잘 이루워지는 것같아 좋았구요~ 제가 원하는 것을 잘 캐치하셔서 수정해주시는 센스에 완전 반했습니당^-^ 이번엔 내지 붙이는걸 제가 다 했는데용... 완전 힘들었어요ㅠㅠ 다음에 구입할땐 추가비용 들더라도... 부탁 좀 드릴게요^^; 참! 그리도 빠른 배송도 만족해요^^ 또 이용하게 된다면 재구매 의사 200%!!!!!!!!!!!!!!!! 다음에 또 올게요! 수고하세요~~ | 12-22 |
|
NB214
작성자 : 박이하 작성일 2014-12-22 15:04:54
매년 이용하는 보자기 카드 좋습니다.이번엔 속지접착서비스까지 이용해서 더 편리하게 잘 썻어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카드미리보기가 어떤 카드는 사진으로 제공되고, 어떤카드는 동영상으로 제공되는것이였어요 ㅠㅠ NB-268 카드를 구매했는데, 사진처럼 카드 사이즈가 작아 속지가 삐져나왔답니다.. ㅠㅠ 임원분들께서 카드는 예쁜데 디자인이 원레 이런거냐며.. 다들 물어보셔서 당황스러웠어요.. 요렇게 겉과 속이 다른 카드 또는, 3단카드는 동영상 보기가 꼭 되었으면 좋겠네요. 내년에도 또 이용할게요! 고맙습니다!! | 12-22 |
|
NB504
작성자 : 박종오 작성일 2014-12-22 14:07:38
원하는대로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좋네요~매년 같은 한지연하장으로 지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네요~ 저렴한 가격 . 고급스런 품질^*^ 올해도 다시한번 같은 한지 연하장으로 200부 주문 했어요. 시안작성도 빠르고,시안수정도 바로되고 .. 달력과 함께 제작하여 왔는데 올해는 경기도 안좋고 해서 달력은 생략하고 항상 해오던 한지연하장만.. 배송도 무척빨라서 다행이네요 연말 이전에 보낼수 있을것 같네여. 보자기카드에만 있는 멋진 한지연하장 !! 감사합니다 ^*^ | 12-22 |
|
NB917
작성자 : 박세화 작성일 2014-12-22 13:47:02
시안확정하고 하루 반 만에 연하장 인쇄 됬어요총 3가지 종류로 했는데 종이도 고급스럽고 디자인도 예쁘네요 급하게 시안 확정하고 인쇄 맡겼는데 시간 잘 맞춰주셔서 무리없이 진행했네요 회사에서 진행하는거라 신경 많이 썼는데 바로바로 피드백이 빨리 와서 쉽게 했어요 내년에도 연하장 주문하면 보자기 카드 이용하려고요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고급스럽고 대량주문으로 가격도 싸고 회사 로고도 넣어서 만족스럽네요 | 12-22 |
|
NB600
작성자 : 양한뫼 작성일 2014-12-22 13:42:07
12월 12일! 급하게 크리스마스 카드 골라서 주문하였습니다.사실 청첩장만 제작하는 업체인 줄 알았는데 연하장 몰도 별도로 있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카탈로그와 샘플도 주문한 바로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구요. 보자기 카드 강점은 무엇보다 신속한 업무처리가 아닌가 싶네요 ^^ 주문부터 인쇄까지 5일도 채 안 걸렸어요~급하게 처리해서 불량품이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카드 받아서 보니 결과물이 정말 깔끔하고, 예뻐서 잘 골랐다고 칭찬받았습니다! 마지막까지 택배 발송 땜에 전화도 여러번 드렸었는데요. 상담사 분도 한번 짜증없이 친절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달된 카드도 화면보다 더 이쁘구요, 속지도 고급스럽고, 봉투에 스티커까지 붙여서 마무리하니 더 좋더라구요. 다음 번에도 보자기카드 애용해야겠어요! | 12-22 |
|
NB081
작성자 : 이오비스심진경 작성일 2014-12-22 13:37:27
너무 빠르고 깔끔한 배송에 시안도 그때그때 빨리와서 참좋았습니다.내년 연하장도 여기서 해야겠네요^^
| 12-22 |
|
NB081
작성자 : 김현진 작성일 2014-12-22 12:24:48
몇해 전부터 계속 이용중인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카드도 너무 마음에 들고요. 주문상담 전화시에도 친절하게 응해 주셔서 편안하게 주문할수 있었습니다. 항상 내지접착이랑 삽입서비스 이용하는데 받자마자 바로 사용가능해서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참, 이번에 생각지도 않게 여유분이라고 카드 하나 넣어 주셨는데, 내지도 넣어 주셨으면 사용할수 있었을텐데, 내지없이 카드만 있어 사용할수 없어 좀 아쉽네요.... 암튼 생각지 못했던 거라 감사드립니다. ^^ 암튼, 저희는 내년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올해 전 국민 우울증이라고 칭할만큼 안좋은 일들 많았는데 내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연말 잘 보내시고요. 감사합니다. ~ | 12-22 |
|
NB074
작성자 : 김정숙 작성일 2014-12-22 10:41:00
첫주문후 받은 연하장!깔끔하고 예쁜게 넘 맘에드네요. 웬지 자주 이용할것같은 좋은 예감과 함께 감사드리고 귀사에 번창을 기원하네요^^ | 12-22 |
|
NB041
작성자 : 정희진 작성일 2014-12-22 10:07:52
매년 이곳에서 연하장을 하는데요싸고 예뻐서 좋습니다 이번엔 제일저렴한걸로 맞추었는데 3번이나 수정 빠르게 해주시고 배송도 어찌나 빨리오든지 깜짝 놀랐습니다 요즘엔 문자로나 인사를 나누는데 매년 연하장으로 보내주었더니 받는분들도 좋아하십니다 앞으로도 자주이용하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 12-22 |
|
NB041
작성자 : 김혜미 작성일 2014-12-20 03:54:58
처음으로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을 구매했습니다.자필로 작성할 예정이라 별도 인쇄는 신청하지 않았구요. 받자마자 터 봤는데 퀄리티에 감동했어요.ㅎㅎ디자인도 이쁘구요. 새해 힘찬 기운이 잘 전해질거 같아요. 재질도 그냥 종이? A4 그런 재질일줄 알았는데 약간 맨들맨들하면서 고급재질의 종이더라구요. 더 바라는 점이 있다면.. 제가 올해 100매를 구매했는데요. 30매 정도는 우편을 보내야 하는데 일부만 봉투인쇄가 가능하다던가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가 박스포장을 밑면을 칼질해서 뜯다가 스티커를 다 자를뻔했는데요. 이런건 포장시 주의해주시면 좋겠어요. 내년에도 재구매의사100%입니다. 아. 빠른배송도 감사드려요~**번성하세요~** | 12-20 |
| pl | 76 | 77 | 78 | 79 | 8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