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949
작성자 : 민경진 작성일 2015-01-13 09:26:52
카드를 잘 찍어 올렸야 했는데,, 너무 회사 사진이라 이런사진이네요..저희은 회사 로고 때문에 내지, 봉투 모두 칼라인쇄에, 제가 다른 업무로 바빠 내지도 붙여달라하고, 봉투에 카드도 넣어달라하고,, 전달 받는 시간이 좀 걸릴꺼라 생각 했은데 배송이 빨라 너무 감사드립니다. 350장 주문하였는데 330장 주소랑 봉투입구 스티커 붙여 밀봉 작업 끝냈습니다!! 덕분에 좀더 빨리 발송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배송할 곳 주소 인쇄는 홈페이지 이용하니 따로 프로그램 안깔아도 되고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저희는 회사 사진 넣어서 카드 제작하였는데 사진도 선명하게 잘 인쇄 되었고, 너무 만족합니다. 대표님도 고급스럽다고 좋아하시네요~~ 배송받은 카드도 카드지만, 진행하는 과정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시안 수정도 빠르게 잘 진행해 주셨고, 제가 하나하나 요구하지 않아도 가장 이쁘게 보일수 있는 크기와 위치 잘 잡아 주신 것 같습니다. 타업체에서 명함제작 할 때 정말 하나하나 위치 선정까지 제가 요청하고 했어야 해서 시안확정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여러번 요청하는 입장에서 민망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척하면 척!! ^^ 금액적인 부분도 만족합니다!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도 사용 해봐야 겠다고 생각 할 만큼 이것저것 다 좋으네요~~ 올 연말에는 조금더 일찍 연하장 준비 하지않을까 싶은데~ 또 적극 이용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1-13 |
|
NB268
작성자 : 이민지 작성일 2015-01-12 18:45:41
안녕하세요. 받자마자 오늘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총평 부터 하겠습니다. '매우만족' 입니다. 다른 후기들을 읽어보니.. 역시 연말은 홍보팀이 죽어나는 시기이군요. 전 디자인팀이지만 역시 밀려드는 업무량으로 굉장히 행복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500부를 진행하였는데요. 문제는 500부는 수량이 조금 많은 편이라... 재고 확인을 하면서 진행을 해야 했습니다. 주문 전 시안 몇가지 초이스 한 후... 간부회의 투표를 통해 결정까지 했었는데... 재고 부족으로 급하게 다른 모델로 우회를 했었죠. 제 불찰입니다. 다른 분들도 저희 처럼 많은 부수를 진행하는 경우 재고 먼저 전화로 보자기카드에 확인 후 진행하시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그 외 업무처리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CS하시는 분 전화 너무 친절하게 받아 주시더군요. 저희 회사 CS팀으로... 모시고 싶을 정도로... 시안도 정말 LTE속도로 잡아주시고... 수정시안도 또 바로 잡아주시고 주문부터 배송까지 속도에 놀랐습니다. 저도 디자인 하는 사람인데 배워야 겠습니다. 전 굼떠서...... 세금계산서 또 한 바로 발행해 주셔서 후에 신경 안쓸 수 있도록 해주심에 감사했고요. 내년에도 당연히 보자기카드에서 진행해야 겠습니다. 주문모델 : NB - 268 | 01-12 |
|
NB079
작성자 : 이주영 작성일 2015-01-12 17:42:00
안녕하세요 너무 늦게 후기를 쓰게 되네요~회사 대표님 연하장을 대신 발송하게되어서 고심끝에 보자기카드에서 주문을 했는데 일처리도 빠르고 카드도 너무 깔끔하게 배송되어 매우만족합니다. 상품 주문 전 카달로그도 무료로 보내주셔서 카드고르기도 한결 수월했던것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빠른 시안수정과 정확한 갯수 군더더기없는 배송박스에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이번에는 회사일로 보자기카드를 이용하게되었지만 나중에 소량이라도 개인적인 용도가 필요하게되면 그때도 꼭 보자기카드에서 이용해야겠습니다. 카드외에 부가적으로 라벨지라던지 추가구성으로 선택할수있는 부분도 좋았구요 내년연하장도 보자기카드로 미리 예약합니다. 감사합니다~ | 01-12 |
|
NB243
작성자 : 김정진 작성일 2015-01-12 17:16:44
회사업무상 연하장을 해외 업체에 보내야 했었는데, 보자기 카드에서 마침 한국적인 느낌과 고품질의 카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금색 계통의 산수화와 동물들 그림에 빨간 해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종이의 재질 또한 쉽게 구겨지지 않는것이 마음에 들었고, 우리가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는것이 편리 했습니다.하지만 12월 거의 끝나가는 무렵 늦게 주문하게 되었지만, 보자기 카드측에서 예상 시간보다 빨리 제작을 끝내주셔서 연말에 가까스로 해외 고객들에게 연하장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격 또한 비싸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은 조건으로 보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 2015년 연말에도 해외 고객들에게 연하장을 보낼 때에 다시 보자기 카드를 이용 할 것이라 생각 합니다.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며 좋은 디자인과 품질 부탁 드립니다. | 01-12 |
|
NB917
작성자 : 정신혜 작성일 2015-01-12 12:57:30
회사에서 연하장을 보낸다고 주문하라고 하셔서 전 문구점이나 서점에서 구매하려고 하였어요그런데 과장님께서 보자기 싸이트를 알려주셨어요 회사로고까지 찍을수도 있고 내가 원하는대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가격도 시중에 파는 일반연하장과 비슷한데말이예요 시안등록하고 문자로 처리결과가 오는것도 맘에 들었구요 그런데 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잘 안되더라구요 하지만 연결되었을땐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주시더라요^^ 배송은 인쇄하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빠르진 않았어요 인쇄랑 배송할때도 문자로 처리결과가 왔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년에도 주문하면 보자기에서 할께요 주위에도 홍보할께요^^ | 01-12 |
|
NB068
작성자 : 강두현 작성일 2015-01-09 13:42:28
첫 주문인데 타사(100매 이상)에 비해 소량임에도 주문이되어 경제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전화응대도 훨씬 친절하더군요. 시안수정도 빠르고 결과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접수가능 날짜가 다소 길어서(5일이상 예정)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전화상 접수가능 날짜를 재문의 했을때 6일 소요라고 했는데 실제로는 4일째 받았습니다. 예상보다 빨리 와서 좋았지만, 발송시 문자가 없어서 도착을 예상할 수 없었고 그에 따른 발송계획도 하지 않고 있었죠. 시안수정때는 수정완료 시마다 문자가 와서 좋았는데 발송때는 그러지 못해서 불만입니다. 최소한 봉투삽입 완료되어 택배에 전달했다는 문자만 와도 도착을 예상할 수 있었을겁니다. 발송과 관련한 것만 빼면 봉투와 내지의 인쇄상태나 내지 부착상태, 내부 에어포켓 처리 등에서 기분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다음에도 보자기카드에 주문할 생각입니다. | 01-09 |
|
NB064
작성자 : 박영준 작성일 2015-01-09 13:06:32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크고 선명한 색깔에 깜작놀랬습니다..주문해줬던 저희 팀원들이 모두모두 이쁘다고 잘 골랐다고 칭찬받았습니다.. 기분좋았구요 앞으로 자주자주 이용하고싶은 싸이트입니다.. | 01-09 |
|
NB504
작성자 : 동우씨엠 작성일 2015-01-08 16:02:14
안녕하세요.온라인 상거래를 통해 연하장을 처음으로 제작, 주문 후 이용후기 남깁니다. 모든 회사의 홍보팀이 그러하듯 저희 회사 홍보파트도 연말연시 넘쳐나는 업무량에 마비가 될 지경입니다.ㅜㅜ 그중에 어마어마한 연하장 발송량도 한몫을 하죠~^^; 올해 처음으로 기존 제작방식에서 탈피해 온라인 검색을 통해 보자기 카드를 알게되었는데요,,,, 무엇보다 타 사이트에 비해 간결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카테고리 안내가 즐겨찾기 버튼을 누르기에 충분했구요,,종류가 다양하다는 점도 맘에 들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한지 연하장을 주문했는데, 각 계열사별로 대표자랑 로고 등 입력할 정보가 달라서 혹시나 제작단계에서 실수를 하면 어쩌나하는 조바심도 조금 들었는데요,,,,우려와는 달리 제작단계에서 실수를 방지할 체크사항이 시스템화 있어서 수정하기도 수월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작업에서 전화상으로 수정단계를 거치다보면 말뜻이 오해되는 상황도 벌어지곤 했는데 오로지 글로 남기는 수정요청이 훨씬 더 의사소통하기에 수월한 점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좋았던점은 제작, 수령 후 세금계산서가 바로바로 처리되어 지출관리하기에도 참 좋았구요,,,,,, 내년에도 더 발전된 모습 기대합니다. | 01-08 |
|
NB075
작성자 : 이미영 작성일 2015-01-07 10:39:27
지난 12월 사무실에서 보낼 연하장을 고민하고 있었는데요..우연찮게 인터넷 연하장 검색을 하다가 보자기카드를 알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연하장 구입은 처음이라 "화면처럼 이쁠까?" 의문도 들고.. 2015년 해가 양의 해인만큼 "양그림은 당연하지~" 라며.. 보자기카드 연하장을 본 순간.. 망설임 없이 주문하게 되었네요. ^^ 보자기카드 연하장 그림은 심플하면서 따뜻하고 매력적이예요~^^ 양한마리가 왜이리 귀여운지 모르겠네요. ^^ 또 시각장애인을 위해 2015 점자까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우리사무실이 장애인단체라 딱 이네요.^^ 처음구입이지만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예쁜 디자인으로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앞으로 더 대박나세요~!! ^^ | 01-07 |
|
NB350
작성자 : 이현주 작성일 2015-01-06 17:40:18
12월 막바지에 이뤄진 주문이라작업 및 배송이 다소 느렸습니다. 카드 및 내지 봉투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만족 스러웠으나 봉투 스티커는 함께 발송 되는것이 아닌가요? 별도 주문이 필요한 사항인지 . .. 사전 공지가 없었던 것 같아 아쉽습니다. 시기가 급한 관계로 AS 신청 없이 풀로 마감해 업체로 보냈지만 오랫동안 보자기 카드를 이용했던 사람으로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현주고객님. as담당자입니다. 전화드렸으나 통화어려우셔서 문자와 답변으로 안내드립니다. 스티커는 포함배송이 되어야 하는데, 누락이 되었네요. 혹시라도 아직 미발송건 있으시면, 오늘이라도 바로 스티커를 택배로 발송해드려, 내일정도 배송되도록 해드리겠습니다. 항상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이신데, 번거롭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 01-06 |
| pl | 71 | 72 | 73 | 74 | 7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