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438
작성자 : 김승훈 작성일 2024-01-17 09:16:56
연하장이 고급스럽고 이쁩니다. 저희 회사 고객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다양한 업체를 시장조사했지만 퀄리티는 보자기카드가 좋은 것 같네요. 다만 접지부착, 주소인쇄 등을 함께 요청하니 일주일 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조금만 더 일찍되면 좋을 것 같긴합니다ㅠ.ㅠ 다만 퀄리티나 가격부분에서는 분명히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번창하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보자기카드]
김승훈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17 |
|
|
NB789
작성자 : 정진용 작성일 2024-01-12 13:10:28
2024년에도 연하장을 제작하기 위해 인터넷에 있는 여러 업체들에게 연하장 샘플을 요청해서 받아봤는데, 올해는 보자기카드에서 보내주신 연하장 디자인이 가장 맘에 들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처음 보자기카드의 제작시스템으로 진행해 보았는데, 전반적으로는 만족하나, 봉투에 바로 인쇄가 되지 않고 꼭 속지를 거쳐서 작업되는 카드가 많아 손이 한번 더 간다는 특징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전 시안을 보는 페이지에서 스캔 해상도가 낮아 글씨체 같은경우 제대로 인쇄되었을때의 화면이 예상이 충분히 안되어 약간 불안한 점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추가소요시간보다도 제작시간이 오래 걸리고,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시에도 답변 달리는데까지 시간이 오래 소요된 점은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만약에 다음에도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을 만든다면, 무조건 신속제작 옵션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무조건이요. 그렇지 않으면 너무 작업속도가 늦습니다. 다만 결과물은 잘 와서 이부분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디자인도 무난하게 선택할만한 디자인이 많은 편이라 특별한 일이 없다면 앞으로도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긴 합니다. [보자기카드]
정진용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12 |
|
|
NB436
작성자 : 박소희 작성일 2024-01-08 13:37:12
1월 초에 급하게 연하장을 제작하게 되었는데요.옵션에 '초특급' 인쇄가 있어서, 실무자로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유선으로 문의했을 때 담당 선생님들도 정말 친절하셨고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됐을 때, 모바일과 PC 버전으로 시안을 확인할 수 있고 시안 수정하는 과정도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카드에 내지를 부착하는 옵션도 선택했었는데요. 적혀있는 시일보다 훨씬 빨리 제작돼서 정말 좋았습니다 :) 보내주셨을 때에도 상자 안에 봉투 / 카드가 각각 일정 수량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작업하기에도 편했었고요. 또 스티커까지 무료로 보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급하게 제작 요청드려서 예쁘게 안 나올까봐 걱정했는데, 예쁘고 고급스럽게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자기카드]
박소희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8 |
|
|
NB427
작성자 : 김희원 작성일 2024-01-05 16:45:19
올해도 상품 잘 받았습니다.다만 재작년과 작년에 비해서 올해는 일찍 인쇄가 시작되었고 봉투삽입까지 똑같이 발주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쇄 시작부터 출고 시작까지만 8일이 걸렸습니다. 기존 주문건들이 신속히 처리된 것으로 인한 기대가 있어서 성탄절 휴일이 하루 더 있었던 것을 감안하고서도 납품 일정이 기존보다 늦은 것 같다는 전화 문의를 드렸었는데, 기존보다 별로 늦지 않았다는 답을 주셨습니다. 기간이 조금 더 걸리고 있음을 인정해주시고 이유가 있다면 설명해주시면 납득이 되었을텐데, 통상적인 속도에 제가 애닳아하며 잘못한 것처럼 느껴졌어요. 20일 인쇄 들어간 카드에 수작업 옵션까지 신청했으니 28~29일쯤 출고 된고만 하셔서 매우 답답했습니다. 스티커 수령 여부도 사전에 선택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자기카드]
김희영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5 |
|
|
NB436
작성자 : 박지영 작성일 2024-01-05 15:21:07
보자기카드 업체 통해서 제작은 처음입니다!급한 주문건이었어서, 빠른 진행해주셨음 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진행주셔서 너묵 감사했어요! 시안수정도 여러번 요청드렸었는데, 요청 드릴 때 마다 꼼꼼하게 수정해주시고, 빠른 피드백 주셔서 또 감사했습니다. 150부 제작이었는데 인쇄 시작 알람뜨고나서 3일정도? 안에 배송도착했어요 ! 여러가지로 진행이 빨랐던 것 같습니다. 내년 연하장과 개인적인 용무로도 재이용 의사 100프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보자기카드]
박지영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5 |
|
|
NB436
작성자 : 박지영 작성일 2024-01-05 15:19:30
보자기카드 업체 통해서 제작은 처음입니다!급한 주문건이었어서, 빠른 진행해주셨음 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진행주셔서 너묵 감사했어요! 시안수정도 여러번 요청드렸었는데, 요청 드릴 때 마다 꼼꼼하게 수정해주시고, 빠른 피드백 주셔서 또 감사했습니다. 150부 제작이었는데 인쇄 시작 알람뜨고나서 3일정도? 안에 배송도착했어요 ! 여러가지로 진행이 빨랐던 것 같습니다. 내년 연하장과 개인적인 용무로도 재이용 의사 100프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01-05 |
|
NB440
작성자 : 양현모 작성일 2024-01-03 14:31:16
발송대행으로 주문했는데, 200부 한꺼번에 택배로 보내주셔서정말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풀칠도 안되어 있어서, 직원들끼리 부랴부랴 풀칠해서 보냈네요 설마 200부를 택배로 덩그러니 보낼줄은 정말 생각조차 못했습니다. 발송대행 금액이야 당연히 빼주는것이고 죄송하다고 2만원 빼주셨는데.. 솔직히 전혀 위로가 되진 않네요. 주문할때도 고객응대가 만족스럽진 않았구요 (수정내용에 대한 피드백 없음, 불충분한 설명 등) 중요한 날을 기념하는 것인만큼 다음부터는 좀 더 신경 써서 처리해주시길 바랄게요 [보자기카드]
양현모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3 |
|
|
NB436
작성자 : 권재현 작성일 2024-01-02 16:20:35
매년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어서 수년 동안 보자기에서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엔 매번 수량이 잘 맞아서 왔는데 이번엔 100장을 주문하였는데 겉지가 99장만 와서 조금 난감한 했지만 샘플로 받았던게 있어서 그걸로 잘 마무리했습니다. 내년에도 보자기 카드를 이용할 예정이고 앞으로 쭈욱 이용할 예정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권재현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2 |
|
|
NB301
작성자 : 이지선 작성일 2024-01-02 12:14:15
매년 연하장은 보자기카드에서 고민없이 하고 있습니다. 종이나 인쇄 질이 좋아서 정성담아 보내기에 만족스러워요. 수정사항도 잘 반영해주시고 빠르게 제작해주신 덕에 해가 가기 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이지선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2 |
|
|
NB301
작성자 : 이모영 작성일 2023-12-28 22:08:11
매년 연하장을 주문할때면 아무 고민없이 보자기카드를 검색합니다.디자인도 예쁘면서 독특하고 제 취향저격했어요. 작년에 주문했던 내용이 저장되어 있고, 샘플 인사말도 잘 활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시안 수정도 빠르고 등록되면 바로바로 문자로 알려주니 서비스도 좋구요. 벌써 5 년 이상 보자기카드만 쓰고 있는 것 같네요. 아마 내년 연하장도 보자기카드 예약입니다. 모두 올해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자기카드]
이모영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8 |
|
| pl | 6 | 7 | 8 | 9 | 1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