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019
작성자 : (주)기가텍 작성일 2015-12-28 15:31:59
배송예정일자에 도착했으면 제가 실무 진행하는데약간의 곤란함이 있을 수 있었는데 배송예정일자 보다 2일 전에 도착하여 적절한 시점에 연하카드를 고객사에 보낼 수 있었습니다. 빠른 배송에 감사드립니다. | 12-28 |
|
NB128
작성자 : 전미란 작성일 2015-12-28 14:46:06
연하장 카드 200매 신청했어요.잘 도착했습니다. 고급스럽다는 평가 많이 들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다른 부장님들도 만족하시구요. 마감 스티커가 아주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풀로 붙여서 마감하려고 했는데 스티커가 깔끔해서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내지의 폰트 사이즈가 살짝 크더라구요. 그래서 자체적으로 내지 작업 다시 해서 발송을 하긴 했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고 퀄리티 성탄 카드라서 다들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생일 카드도 1500매 주문했어요. 색깔이랑 크기, 디자인 등등 맘에 들어요. 사실 업무 때문에 연하장 신청하게 되었는데, 사이트 구경하다 보니 청첩장도 예쁜게 많이 있더라구요. 그건 개인적으로 필요할 때 신청하면 되겠다 싶네요. 필요할 때 또 찾아올게요 ^^ | 12-28 |
|
NB057
작성자 : 유일관 작성일 2015-12-26 20:26:30
세월 참 빠르네요, 정신없이 살다보니까 어느날 문자메세지에"보자기카드 2016년 연하장몰 오픈" 야 벌써 일년이 지났구나, 회사 조합원들끼리 꾸려가는 나눔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는 연하장을 몇년 전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 간부중에서 그나마 컴퓨터를 다룰줄 아는 관계로 이 업무를 맡았는데 온라인 쇼핑은 해 봤어도 연하장 주문은 처음이라 네이버 검색을 하니 여러업체가 나오는데 그중에서 "보자기"라는 상호가 웬지 우스광 스럽기도하고 친근감이 들어 회원가입을하고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주문과정도 매우 소상하게 단계별로 나누어져 처음 주문하는 입장에도 전혀 막힘없이 진행할수 있었고 배송도 이틀만에 되었고 주문품의 상태 또한 만족스러웠고 처음주문 이라서 그런지 탁상시계 예쁜것도 같이 보내 주셨더라구요, 인간사 매사가 첫인상이 좋으면 그 관계는 오래 지속 되듯이 항상 년말이면 꼭 보자기 카드에 로그인 하는데 앞으로 혹시 좋은날이 온다면 연하장 말고 청첩장도 보자기를 이용해야지요..... | 12-26 |
|
NB974
작성자 : 최하나 작성일 2015-12-25 13:56:44
http://blog.naver.com/troy_intl/220578411901 <- 블로그 이용후기 제 블로그에 오시면 더 자세한 후기 있어요~ 나만의 크리스마스&신년 카드 만들었습니다. 받는 분들마다 함박웃음 지으시네요. 반응 좋았던 함박웃음 카드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속지의 학은 별로 였었던듯요. 그냥 백지와 선택할 수 있었으면, 저는 다음부터는 백지 선택하고 싶어요. 그래도 겉면이 잘 나와서 좋습니다. | 12-25 |
|
NB985
작성자 : 이정진 작성일 2015-12-25 11:25:55
연하장 빠른 시일내에 잘 받았습니다.빨리 보내주셔서 어제 우편 보냈습니다. 학 그림 인쇄상태도 괜찮고 내지도 고급스러워서 만족합니다. 여러번의 수정과 문의전화에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보자기카드를 이용했는데 다음번에도 여기서 연하장을 할 계획입니다. 다만 내지 접착 서비스와 봉투 삽입 서비스가 홈페이지 안내 에서는 각 1일로 되어있는데 전화상담 할 때 2일이라고 해서 무척이나 당황스러웠습니다. 봉투 받는사람 인쇄도 며칠이 걸리는지 기재된 사항을 찾지 못해 당연히 1일 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상담원과 전화통화후 예상보다 오래걸려 너무 당황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정확한 정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빠른 일처리를 해주신 덕에 무사히 받아 감사드립니다. | 12-25 |
|
NB061
작성자 : 기연주 작성일 2015-12-25 11:09:21
올해로 3년째 보자기카드를 이용하고 있네요...많은 수량의 주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항상 친절하고, 깔끔한 일처리에... 매우 만족하며 매해 이용하게 됩니다. 특히 요번엔 두가지중 하나의 연하장이... 잘못배송되어서 난감했는데... 신속한 대응으로 퀵써비스를 해주시는 바람에... 더 감동했고, 감사했습니다! ^^* 감동의 표현이 서툴러 그냥 한줄의 글로 남김니다만... 이런 고객감동들이 차곡차곡쌓이다보면... 보자기카드는 더욱 굳건하게 번창하실꺼라 생각되어집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12-25 |
|
NB052
작성자 : 정신혜 작성일 2015-12-24 18:06:45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자기에 주문하게 되었어요~올해는 작년보다 카드종류는 더 많아지고 가격은 내려갔더라구요 작년보다 저렴히 주문했어요ㅎ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쁘구요 그래서 더 만족해요^^ 배송예정일보다 더 빨리 받아서 더좋구요 그런데 주문했을때 수정하려고 삭제하려고 했더니 삭제가 안되더라구 제가 못찾는건지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고객센타에 전화했는데 통화가 힘들더라구요 간신히 통화해서 삭제해달라고는 했는데... 홈페이지상에서 주문내역을 쉽게 수정이나 삭제가 가능했어면 해요~ 내년에 또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24 |
|
NB044
작성자 : 오경미 작성일 2015-12-24 14:52:34
색상이 화면처럼 화사한 하얀색으로 깨끗한 느낌입니다.재질덕분에 하얀바탕이 더 마음에 듭니다. 포장은이 50개씩비닐로 별도묶음 포장되어고 박스내에 에어캡도 함께 넣어 배송되어서 겉박스가 젖더라도 내용물은 젖거나 오염되지 않을것 같아요 .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동봉된 스티커도 붙이기쉬워요 . 시안수정도 바로바로 되고 배송부분도 지체없어 빨리 받아서 더 만족합니다. 진행과정또한 문자로 안내가 되어 편리했습니다. 내년연하장도 보자기 카드 이용예정입니다. 서비스부문도 제품 만족도도 다 별 다섯개드려요 번창하세요! | 12-24 |
|
NB088
작성자 : 강하림 작성일 2015-12-24 14:03:44
올 해도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 주문했네요~작년에도 주문 했었는데 퀄리티가 마음에 들었구요.. 내지 부착과 봉투 삽입 서비스까지 깔끔하게 잘 해주신답니다.ㅎㅎ 그리고 배송도 빠르고 시안 작업도 빨리 해주세요. 막상 회사에서 진행하다 보면 급해지는데 늘 보자기카드에서 잘 해주셔서 좋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혹시 다음에는 봉투 부착 부분 동그란 스티커로 뜯어져서 배송되는 경우가 가끔 있어서... 봉투 부착 부분 양면테이프나 이런것으로 꽉 붙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그리고 폰트의 다양성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저희쪽에서 시안작업 할 수 있도록 해주셔도 좋고요..ㅎㅎ 늘 빠른 진행 감사드립니다. :) | 12-24 |
|
NB078
작성자 : 정정화 작성일 2015-12-24 10:25:21
매년 보자기 카드에서 주문하는 연하장.. 올해는 시간이 촞박하여 비용을 추가하여 긴급제작 서비스까지 이용했더랬죠 정말 시안 초안 및 수정도 요청하는 즉시 바로바로 대응해주시고 말 그대로 초스피드로 제작해주셨더랬죠. 바쁘신 와중에도 빠른 대응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카다로그 및 샘플 요청 드렸을 때 샘플이 너무 빈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심플한거 한장만 들어 있다보니 카다로그 그림만 보고 결국은 골랐네요 샘플을 4-5장덩도 서비스 주시면 어떻가 싶네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 부탁드립니다. | 12-24 |
| pl | 61 | 62 | 63 | 64 | 6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