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72
작성자 : 박은옥 작성일 2016-12-24 14:56:39
날짜가 급해서 보내느라고 사진을 못찍어놨는데...해마다 연하장 주문해서 보내는데 참 정성스럽게 잘 만들었네요 한지에 내년 정유년이라 수탉이 턱하니 그려져있고 저희 아빠가 좋아하시는 꽃 그림도 있어서 참 정성스러운거 같아요..시안 확인한다고 빠르고 수정도 바로바로 되고 잘 모르는 부분은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시더라구요..꽤 귀찮 았을텐데도 그런 내색없으시고^^다른곳엔 소량이 없는데 여긴 소량 세트가 있어서 넘넘 좋아요..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께요 | 12-24 |
|
NB143
작성자 : 유니메딕스 작성일 2016-12-23 17:55:52
컬러내지로 상단에는 사진, 하단에는 인사말과 회사로고 대표자명을 넣었습니다.주문하고 수령하는데 3일 소요됐구요, 시안수정도 빨리해주시고 좋았어요. 막상 수령해보니, 사진과 동일했구요 컬러내지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내지 자체도 학이랑 구름 문양이 들어가서 고급스럽더라구요 봉투랑 스티커도 여유있게 주셔서 좋았구요. 급하게 시킨건데 빨리오고 제품도 마음에 들어서 대만족입니다. 다른 곳보다 저렴하기도 하구요 100부 주문했는데, 디자인도 이쁘고 가성비 좋아요! 다음에도 여기서 주문할게요! | 12-23 |
|
NB041
작성자 : 이지선 작성일 2016-12-23 16:34:30
연하장 잘 받았습니다 .오늘까지 도착 안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일찍 도착했네요. 4가지 정도 고민 끝에 선택한 연하장. 한가지 아쉬운점은 실선이라던지 접지선이 안나와있어서 속지를 접는데 약간의 불편함 점이 있었습니다. 그것 말고는 가격대비 고급스럽고 추천합니다. 연하장 해보니 괜찮아서 청첩장도 여기서 할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매년 연하장을 준비 하는데 앞으로는 매년 보자기에서 주문할것같습니다. 한가지 요청사항은 생일카드도 있었음 좋겠습니다. 회사에서 생일카드도 매년 준비하는데 마땅한 업체가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암튼 이번 연하장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수고하세요. | 12-23 |
|
NB845
작성자 : 수협분당수내역지점 작성일 2016-12-23 12:03:52
품질도 좋고 인쇄도 깔끔하게 잘나왔습니다.생각했던것보다 배송도 빨랐고 상품질이나 포장도 최고입니다 | 12-23 |
|
NB993
작성자 : (주)이지엠인터내셔널 작성일 2016-12-23 11:38:32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 잘 도착하였습니다.급하다고 하니 빨리 배송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내지도 기본 내지가 아닌 모양도 이쁘게 들어가있고 카드도 너무 귀여워요 내년에도 여기서 이용해야겠어요 번창하세요 ! | 12-23 |
|
NB153
작성자 : 임현영 작성일 2016-12-23 10:54:40
무엇보다 배송이 빨라서 좋았습니다.결제 후 바로 배송이 시작되었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화면에 보여지는 그대로의 퀄리티입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다는 것이 보자기만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만, 조금 아쉬었던 점은 연하장 안에 약간의 오염이 되어있네요 다음부터는 신경써 주셔서 검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하여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보자기카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염이 있는 상품은 교환으로 진행가능합니다. as건으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23 |
|
|
NB839
작성자 : 정혜경 작성일 2016-12-23 10:23:59
올해 처음 이용하였어요내용을 여러번 수정하였는데도 불구하고 빠른 교정 감사드리고 맘에 쏙 듭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 12-23 |
|
NB321
작성자 : 김은정 작성일 2016-12-23 09:36:00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주문했어요~~매년마다 회사에서 주변분들에세 연하장 보내는데 작년에 주문해보니 다른곳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좋고 그래서 올해도 고민하지 않고 바로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했어요~~ 저는 속지나 봉투에 인쇄작업은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인쇄해서 봉투랑 속지는 백지 상태로 받았어요 그래서 주문부터 발송까지 시간이 더 단축되고 배송도 빨랐어요~~ 올해는 작년에 이은 연속주문이라 이벤트 중인 노트B도 같이 보내주셔서 더 기분좋게 연하장 받았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하나하나 꼼꼼하고 깔금하게 와서 받아보고 기분이 더 좋았어요~~ 연하장 인쇄도 고급스럽게 잘 나와서 대 만족입니다 내년에도 보자기카드에서 또 주문할께요~~ | 12-23 |
| pl | 51 | 52 | 53 | 54 | 5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