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40
작성자 : 김지현 작성일 2016-12-27 09:09:44
매년 회사에서 연하장을 보내고 있는데올해는 수량이 부족해서 급하게 보자기카드를 주문했습니다. 초특급으로 신청해서 당일 시안등록, 수정까지 되었고, 발송도 당일 되어서 토요일에 택배를 받을수 있었어요. 시안수정이랑 발송이 이렇게 빨리 된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덕분에 거래처에 연하장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보자기카드 자주 이용하고 추천도 많이 할께요. 감사합니다. 내년에 보아요~ | 12-27 |
|
NB155
작성자 : 홍성철 작성일 2016-12-27 07:33:14
시안등록이나 배송너무빨라서 좋았습니다디자인도 다양하고 여러 제작업체 꼼꼼히 비교해봤지만 보자기가 가성비대비 가격. 품질 모두 너무좋네요 배송시 포장도 완벽해요!^^ 전화로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도 너무친절하시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생각입니다! 시안대로 잘 작성해주시고 제작해주셔서 다시한번 깊은 감사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좋은 연말되세요!! ^^ | 12-27 |
|
NB835
작성자 : 서은성 작성일 2016-12-26 21:59:07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했어요샘플 받아보고 주문하려다가 주문이 늦어져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진행되었고, 수정요청도 많이 했는데 빠른 수정작업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송하실때 단위별로 따로 비닐포장해주신점 너무나 좋았어요 더불어 같이 보내주신 노트도 너무 마음에 들고 내년에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 준비할 수 있도록 연하장페이지 빨리 오픈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연하장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12-26 |
|
NB172
작성자 : 최소희 작성일 2016-12-26 17:59:38
우연히 알게되어 저희 협회 연하카드로 저렴하고 고급스럽게 잘 썼습니다.잦은 수정 요청도 기꺼이? 처리해주시고...배송도 엄청나게 빠른... 정말 좋습니다...내년에도 여기서 연하장 보내야겠습니다. 실제 받으니까 정말 예쁘고 좋네요!!!^-^ 내년이 붉은닭의 해라 닭이 똬~하고 있는게 강렬하니 멋집니다. 근하신년 부분도 금박이라 고급스럽고요... 올만에 앉아서 가내수공업? 느낌나게 열심히 접어 줬답니다!! 청첩장 접던게 생각나네요!!!ㅎㅎㅎ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여기서 청첩장도 할걸...아쉽습니다~ㅎㅎㅎ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어서 재미나게 참여해 봅니다.. 무튼 퀄리티도 좋구~ 여분으로 좀더 챙겨 주신거 같기도 하고... 다접고 보내고나니 조금 남더라구요~!!ㅎㅎㅎ 스티커도 고급지고 좋아요!! 내년에도 잘부탁드립니다!! | 12-26 |
|
NB852
작성자 : 김선우 작성일 2016-12-26 15:29:56
맞춤형 카드 정말 잘 받았어요.수요일 배송이라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목요일에 바로 도착하더라고요 :) 앞쪽에는 인물 사진이라서 공개가 곤란해서 내부 사진 첨부했어요. 속지도 그냥 플레인이 아니라 살짝 한지느낌 나게 예쁘게 나왔고요. 특히 오른쪽에는 저희가 자필로 쓴 내용 스캔본 인쇄 요청드렸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스캔인거 완전 티날거라 예상했는데, 얼핏보면 정말 쓴 것 같이 보일 정도였어요! 이거 준비하면서 고객센터에도 여러번 전화했는데, 매번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또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 12-26 |
| 12-26 |
|
NB816
작성자 : 신고은 작성일 2016-12-26 13:59:12
작년 회사 연하장부터 보자기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연하장 받으신분들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예쁜디자인이 너무 많아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았네요. 올해도 빠른 시안 수정 및 배송 감사드려요. 예상했던 날보다 빠르게 도착해서 빨리 속지 붙이고 작업해서 마음편히 연하장 발송할 수 있었습니다. 웹상에서 봤을 땐 닭 부분이 흰색으로 프린트 되있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펀칭된 그림이라서 너무신기하고 예뻤습니다. 역시 보자기카드 선택하기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년에 또 뵈요 : ) | 12-26 |
|
NB855
작성자 : 조은지 작성일 2016-12-26 11:45:37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기관에서 보자기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안 수정도 신속하게 해주시고 실시간으로 문자로 알려주셔서 바쁜 연말이지만 연하장 준비에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배송도 결제 후 바로 당일날 발송해 주셨고요. 디자인도 매년 새로 나와서 예쁜 디자인이 많아 고르느라 고민이 많았어요^^ 인쇄 상태도 깔끔하고 올해 연하장도 만족입니다. 번창하시고 내년에도 이용하겠습니다. | 12-26 |
|
NB134
작성자 : 박현아 작성일 2016-12-26 09:21:11
매년 주문하는 보자기카드잊지않게 연하장신청할 시기가 오면 미리 연락을 줘서 준비하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의 매력은 피드백이 빠르다는 것. 항상 메일을 보고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 회신이 오는건지, 시안은 수정이 되었는지 궁금하거나 완성시 문자로 연락이 오고, 그 수정 시안 또한 제가 요구했던 바랬던 대로 센스있게 대응해줘서 항상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내년도 내 후년도 꾸준히 이용하게 될 보자기 카드 앞으로도 좋은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홈페이지에서 뵈었음 좋겠어요 . 번성하세요 !! 내년에 또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26 |
|
NB038
작성자 : 세븐글로벌 작성일 2016-12-25 09:20:21
22일 결제 24일 도착했네요. 특급 배송 감사합니다. 한지 연하장 정말 잘 선택한거 같구요. 우체국 갈때 쓰라고 종이봉투까지 보내주시고, 넘 섬세했습니다 ㅎ 내년 연하장도 보자기 입니다~^^ | 12-25 |
| pl | 51 | 52 | 53 | 54 | 5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