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63
작성자 : 이선경 작성일 2017-01-19 12:32:18
역시 보자기카드! 매년 명절마다 연하장을 준비하먼서 여러업체와 컨택하고 여러 샘플들을 받아보지만 보자기 카드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디자인이 세련되지 않고 올드한 느낌이 많이 나기도 하고, 어떤 업체에선 디자인이 좋으면 가격면에서 너무 비싸서 고민이었습니다. 하지만 보자기 카드는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것 같아요! 좋은 다자인과 저렴한 가격대의 많은 상품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발주를 좀 급하게 해서 걱정이였는데 중간에 수정 작업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빨리 받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보자기카드 많이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1-19 |
|
NB159
작성자 : 박혜진 작성일 2017-01-18 09:39:46
대표님이 급하게 주문하셔서 구정전에 보내려고 연하장 주문했습니다.일단 실제가 더 예쁜 카드였구요, 그리고 질도 좋아요. 디자인도 이곳이 예쁜게 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상담원분들이 친절하세요. 제가 전화를 자주 드렸는데도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너무 친절하셔서 성함까지 물어봤어요. 박경영 상담원님^^) 앞으로는 이곳에서 회사에서 발송되는 연하장이나 축하장같은거 신청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날짜도 길게 안늘어지고 신속하게 정확하게 보내주셨어요. 향기나는 스틱이라던지 연하장 담을 수 있게 보내주신 사이즈 넉넉한 종이백도 너무 센스있어요. 맘에 안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네요^^ 대표님도 굉장히 만족스러워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01-18 |
| 01-13 |
|
NB868
작성자 : 이은영 작성일 2017-01-12 23:12:48
2017년이 되기 얼마 전에 보자기 카드에 연하장을 주문했습니다.주문하면서도 연하장을 사용할 수 있을지 걱정했었습니다. 특히 DIY카드는 처음이라 표지에 들어갈 사진과 별지에 들어갈 말을 적어 보내면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보자기 카드에서 여러번의 수정과 코멘트를 주문자의 마음에 들도록 지켜주셔서 생각보다 더 좋았습니다. 올렸던 사진 보다 더 잘 나와서 멋진 연하장이었습니다. 그리고 뒤늦게 연하장을 요청 했는데도 빠른 시간에 받을 수 있게 처리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촉박하게 주문한 것인데도 제대로 만들어줬습니다. 또한 상담해주신 분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궁금한 점을 편하게 문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1-12 |
|
NB172
작성자 : 조은경 작성일 2017-01-11 17:14:59
회사에서 매년 연하장을 제작하는데,올해 처음 보자기카드를 이용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었고 수정을 원하는데로 바로바로 해주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초특급진행으로 예상일보다 빨리 받아볼 수 있어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도 연하장을 한다면 이용할 예정이고 화면 보다 받아본 후 한지느낌의 연하장. 깔끔하니 다들 만족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1-11 |
|
NB172
작성자 : 최하나 작성일 2017-01-11 17:00:22
정말 감사하고 고마운 분들을 한 분 한 분 떠올리며 연하장을 준비하다보면,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인사드리는 죄송한 마음도 들기 마련인데요 올해도 그 간의 감사함을 담아 새해 인사를 드리고자 연하장을 준비하며 제일 먼저 보자기카드에 접속했네요 해마다 변치않고 신속하고 믿을만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후기를 안남길 수 없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빠른 편집과 수량, 꼼꼼한 주문과정과 배송관리 덕분에 올해도 이용하길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된 보자기카드 연하장을 통해 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01-11 |
|
NB155
작성자 : 서유나 작성일 2017-01-10 18:00:32
회사에서 매년 연하장을 제작하는데,작년부터 보자기카드를 이용하고 있고요. 다양한 디자인과 빠른 수정, 빠른 배송 등으로 업무하기에 굉장히 수월했습니다. 팀원들의 수고를 덜고자 내지접착 및 봉투삽입까지 추가비용을 냈는데, 추가비용을 들인 만큼 너무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발송까지 시간이 조금 빠듯해서 초특급진행으로 신청했는데, 예상기한보다 더 빨리 받아볼 수 있어서 더더욱 만족했습니다^^ 내년에도 연하장 제작 시 이용할 예정이고요. 다만, 연하장 샘플 서비스가 조금 빨리 오픈되면 좋겠습니다.(약 11월 말) 화면 상으로 보고 신청해도 충분하지만, 실물 카드를 보고 신청할 수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거든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1-10 |
|
NB156
작성자 : 허지영 작성일 2017-01-09 09:35:27
연하장을 원래 업체에서 샘플북보고 주문하다가 이번에는 수량을 적게 보낼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검색하였습니다. 정유년에는 닭그림을 많이 안쓴다는 업체들의 연락이 있어서, 인터넷 업체는 다를것 같다는 생각해 검색을 해보고 보자기카드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연하장 디자인도 많고 예쁘고 뭘 결정해야될지 몰랐는데 회사에서 이것으로 하라고 해서 받았습니다. 생각보다는 크기가 컸고 속지를 붙여야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가운데 위주로 빨리 작업을 하다보니 금방 붙더라구요. 귀여운 정유년의 연하장인것 같아서 받아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50장인데 수정도 열심히 빨리해주시고 배송도 빨라서 설전에는 모두가 받아볼수 있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01-09 |
| 01-07 |
|
NB344
작성자 : 한국환경산업협회 작성일 2017-01-05 09:37:53
보자기카드는 처음 이용하는데요. 새해를 맞아 발송하는 신년카드에 신경이 많이 쓰였었는데, 다른 사이트에서 본 디자인들에 비해 고급스러워서 보자기카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수량이 170부 필요했지만 기성품이기에 50부 단위로 밖에 신청이 안되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170부는 인사말을 찍고 나머지 30부는 새 상품 상태로 보내주셔서 이 점은 좋더군요!! 시안은 하루만에 올라오고 수정도 빨랐습니다. 주문 시 로고나 서명을 넣기, 흑백 컬러, 인사말 글씨체등 선택 사항이 자세하고 종류가 다양하여 제작하는데 더 신중을 기할 수 있었습니다. 발송도 기한 내에 이루어졌고 제품도 받아보니 더 이쁘네요!! 만족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01-05 |
| pl | 46 | 47 | 48 | 49 | 5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