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301
작성자 : 서지원 작성일 2019-12-09 17:36:32
시안 수정도 빠르고 배송도 빠르네요..원하는대로 다 맞춰줘서 좋았습니다. 내지 여분을 몇장더 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여분은 안된다고 하셔서 그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컬러,재질 다 고급스러워서 만족합니다. 다른 연하장이랑 비교 많이 해봤는데 디자인이나 여러가지로 보자기카드가 제일 세련되고 좋으네요 좋은 새해인사가 될것같습니다. 참고로 내지는 직접 붙여야합니다.. (우표는 저는 봉투에 우편별납 인쇄했습니다-무료 ) [보자기카드]
서지원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9 |
|
|
NB275
작성자 : 고나영 작성일 2019-12-09 15:08:28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보자기 카드 연하장을 주문했습니다. 보자기 카드는 타사 카드들보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선택의 폭도 넓고 샘플과 카달로그를 보내주셔서 고객 입장에서는 편했던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카드 시안 작성과 수정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하고 이틀만에 모든 시안 작성과 수정까지 완료되었고 배송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내지까지 붙여서 완성본을 보니 마음에 더 듭니다. 내년에도 보자기카드 연하장을 기대해봅니다. [보자기카드]
고나영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9 |
|
|
NB119
작성자 : 하이리빙 작성일 2019-12-09 10:08:29
매년 연하장을 준비하고 있는데 보자기카드 디자인이 제일 세련되고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샘플을 신청하려면 비용이 발생해서 홈페이지 이미지 보고 무작정 주문했습니다. 초안작업때도 담당자분께서 매우 친절하셨고, 제가 원하는 바를 바로 캐치하시고 수정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제작상황을 문자로 보내주시어 편했습니다. 그리고 상품이 배송되었을때 택배박스에서부터 고급짐이 느껴졌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학문양 속지는 정말 고급스러웠고, 카드 디자인도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세련됨이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카드에 속지를 직접 붙여야 하더라구요.. 주문할때 잘 못본 제 잘못입니다ㅠㅠ 아무튼 매우 만족하고 내년에도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보자기카드]
하이리빙 담당자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9 |
|
|
NB301
작성자 : 김정은 작성일 2019-12-09 09:48:48
업무상 필요해서 주문해보았어요.주문할때 사실 큰 기대안했는데 받아보고 너무 놀랬어요. 택배 포장온 퀄리티도그렇고, 일단 주문제품 퀄리티도 너무 좋네요. 청첩장때 알았다면 당연히 여기했을거에요. 종이재질도 너무 고급스러워서 업무상 보내는데도 뭔가 면이 서는 느낌이에요. 직접 작업해야하는걸로 주문했는데 되게 깔끔하게와서 손도 많이안갈거같아요 감사해요 [보자기카드]
김정은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9 |
|
|
NB320
작성자 : 이현석 작성일 2019-12-06 17:03:12
해마다 이맘때면 주문하는 연하장을 올해도 어김 없이 받았습니다.작년과 달리 주문전에 맘에 드는 샘플을 신청해서 검토후에 주문할 수 있는 점이 신선하고 맘에 쏙 듭니다. 주문과정 또한 신속하고 정확하여 바쁜 사용자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수차례 수정을 요청해도 100% 수용해 주시고 수정 작업시간 또한 빨라서 요청 후 1-2시간이면 즉시 확인 할 수 있는 점이 맘에 드네요 해마다 다른 곳을 비교 검토해 볼까 하다가도 이러한 점이 맘에 들어 다시금 보자기카드를 찾게 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봉투에 주소인쇄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엑셀양식을 다운받아서 확인해 보니 직장인의 경우 회사명과 부서명을 작성해야 하는 란이 없어 좀 아쉬웠습니다. 카톡으로 1:1 문의도 해 보았으나 현재로는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 들었 습니다. 이 점은 개선을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봉투 주소인쇄 서비스의 경우 실제 샘플이미지가 너무 작아서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즉, 인쇄 순서가 첫번째 라인에 수신인 '귀하' 두번째 라인에 주소 + 상세주소 세번째 라인에 우편번호로 추정되는데 실제로 그런지 확인이 안됩니다. 다시한번 개선 검토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는 부가 서비스이므로 크게 개의치 않으며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가 좋아서 주변에 적극 추천합니다. [보자기카드]
이현석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6 |
|
|
NB144
작성자 : (주)지여이앤씨 작성일 2019-12-06 11:16:19
2013년부터 보자기 카드를 이용해 왔습니다. 일단 시안 수정도 바로 바로 되어서 시간도 단축되고 요청 사항이 많음에도 잘 파악하셔서 완벽하게 수정되어서 시안주실때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지난해 시안된게 있어서 지난거 시안을 반영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게 시안을 작성한다는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겉봉투도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제 받아서 보면 실제로 받아보는게 색깔도 선명하고 더 고급스럽습니다. 속지 안에도 너무 두껍지도 않고 무늬가 있어 고급스러움이 있어 풀칠할때도 편하네요. 그리고 배송도 빠른편이라 최종결제하고 이틀안에 배송완료되어서 바쁜 연말에 빠르게 작업해서 보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내년에도 보자기 카드로 연말연시 훈훈하게 보낼듯 합니다. [보자기카드]
(주)지여이앤씨 담당자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6 |
|
|
NB325
작성자 : 김고은 작성일 2019-12-06 09:57:21
매년 해외거래처에 선물로 연하장을 구매해서 주고있어요. 올해는 처음으로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해보았는데 주문형식이 굉장히 편리하게 되있어서 고객입장에서 굉장히 만족했답니다. 보통 인쇄할 내용이있으면 어디어디로 양식보내라하는데 보자기카드는 로그인하고 제품고르고 직접 시안을 디자인할수있게끔 홈페이지가 정말 잘 되어있는것같아요! 사실 여러 홈페이지들을 다녀보고 보자기카드도 후보에있었는데 거래처 외국인 사장님이 여기를 제일 마음에 들어하셔서 선택하게되었어요. 대부분 카드의 겉면, 디자인모양만 상세페이지에 올려놓던데 보자기카드는 내지를 정확하게 설명되어있어서 외국인이 편리해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예쁘고 참신한 디자인이어서 본것도 몫이 크지만요! 시안등록하고도 수정가능한 점도 인상깊었고 1:1문의 게시판의 응답속도가 빠른것도 굉장히 만족합니다. 아, 다만 4종류를 주문하니까 무려 4박스나 오던데 한 박스에 모두 넣어서 보내는게 더 효율적이지않을까? 하고 생각해본적이있어요. 택배상자다마다 에어백?같은 완충제가 다 들어있어서 환경걱정도 좀 되더라구요 ㅠㅠ 무튼 100% 200% 만족했던 첫 주문이었습니다. 앞으로 연하장은 무조건 보자기카드구요, 결혼식 청첩장도 여기서볼거에요>_<
[보자기카드]
김고은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6 |
|
|
NB322
작성자 : 고유경 작성일 2019-12-05 13:10:57
문 앞에 두고 가신 택배 받았는데요사진처럼 왼쪽에 박스에 테이프가 뜯어져 있었고 그 사이로 스티커는 아예 밖으로 나와 있었어요 스티커도 하나 어디로 갔는지 없네요 연하장은 작년에도 이용했어서 올해에도 주문한건데 만족합니다만 포장은 제대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보자기카드]
안녕하세요 고객님.
택배박스 상태 관련하여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as담당자가 연락드려 즉각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중 불편하신 사항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더불어 연하장 이용후기 당첨 조건이 맞지 않아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이 보류되었습니다. (수령하신 연하장 사진 1장+ 후기글 10줄 이상) 당첨조건 확인후 수정해주시면 확인 후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5 |
|
|
NB315
작성자 : 이주선 작성일 2019-12-05 12:06:51
연화장 디자인도 엄청 이쁘고 배송도 되게 빠르고 시안 수정하는것도 되게 빨라서 너무 좋습니다! 사진이 옆으로 돌아가긴 했지만 진짜 이뻐요! 지금 2년째 사용중이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여기만큼 이쁜데 찾기 어려워요!
[보자기카드]
이주선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참여를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수령하신 연하장 사진 1장+ 후기글 10줄 이상 당첨조건이 맞지 않아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이 보류되었습니다. 당첨조건 확인후 수정해주시면 확인 후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5 |
|
|
NB987
작성자 : 영신원 작성일 2019-12-04 09:31:18
항상 다른 업체에서 연하장 주문을 하다가 가격이 더 저렴해서 처음으로 주문을 했는데 시안을 여러번 수정 요청하였는데 바로 시안 수정 해주셔서작업이 빨리 진행되어서 좋았어요 배송도 빠르고, 특히 견적서 출력이나 영수증 출력하는 부분이 바로 이루어져서 회계처리하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업체는 견적서 메일로 받거나 해서 따로 요청을 해야 하는데 여기는 바로 사이트에서 주문하면서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카드에 회사명과 로고 인쇄가 무료로 되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내년에는 이용할 예정인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부탁드릴께요 [보자기카드]
영신원 담당자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4 |
|
| pl | 26 | 27 | 28 | 29 | 3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