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370
작성자 : 정상은 작성일 2021-12-07 16:14:58
사진이 두장 안올라가네요 안쪽이 너무 예쁜데.. 먼저 급하게 진행하게 되어 샘플도 퀵으로 받고 상품도 퀵으로 받았는데 빠르게 진행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호랑이가 옆으로 누워 있는 카드를 선택하였구요 레이저 프린트로 파신 거 같이 보이는데... 카드 외지(브라운), 내지(오렌지)가 어우러져서 굉장히 예쁩니다. 또한 카드외지는 질감이 매트하지만 호랑이 프린트와 레터링이 광택이 있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해외파트너 센딩용이고 대표님이 남자분이시라 한국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강인한 이미지의 디자인을 찾고 있었는데 너무나 찰떡 같은 디자인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저는 내지를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게 너무 좋았는데요 온라인으로 작성하고 수정요청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좋았습니다. 여러번 수정하였지만 무리없이 수정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이번이 보자기카드 이용 처음인데, 앞으로 카드가 필요할때마다 의뢰할 거 같습니다.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 많이 만들어주세요~!! [보자기카드]
정상은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2-07 |
|
|
NB369
작성자 : 김용석 작성일 2021-12-06 13:13:48
해마다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을 주문해서 이용한지 몇년째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띠를 응용한 디자인들에 반해 받는 분들마다 어디서 구입했는지 야쭤보시는 바람에 일일이 응대하기도 어려울 지경입니다 ^^;; 디자인 시안을 확인하는 꼼꼼함도 여전히 좋고, 내지접착 등 여러가지 서비스도 손품을 고려하면 저렴하고 아주 유용합니다. 다들 코로나로 어려운 시절에 보자기 카드 덕분에 연하장을 주고 받으며 잠시나마 흐뭇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어 고맙습니다. 올 한해도 감사드리며, 사업 번창하시기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김용석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2-06 |
|
|
NB389
작성자 : 이지선 작성일 2021-12-06 11:09:14
매년 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을 구매하고 있습니다5년이 되어가는거 같네요 항상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늘 만족하며 구해했습니다 올해도 역시도 너무나 고급지네요 그래서 매년 다른 사이트 안 찾고 보자기만 찾고 있어요 디자인 시안도 바로 바로 되고 한눈에 확인해볼수 있고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포장이며, 택배며 너무 만족했습니다. 주변 사람들도 어디서 이런 디자인을 찾았냐며 감탄하더라구요 내년에도 또 주문하겠습니다. 올한해도 고생많으셨고 내년에도 좋은 디자인, 품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이지선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2-06 |
|
|
NB365
작성자 : 위영석 작성일 2021-12-02 09:23:06
매년 보자기 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다소간 시대에 뒤떨어진 인사 방법일 수도 있겠으나, 요즘처럼 연하장을 받기 어려운 시대에는 받으신 분들의 기쁨은 상상이상이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코로나 시대임을 감안한다면, 만나뵙지 못하는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고, 바라는 것은 아니나, 연하장이 밥이 되고 술이 되어 돌아옵니다. 보자기카드는 50매이상을 구매하면 봉투에 나의 주소를 인쇄해주고, 속지의 내용까지도 인쇄해 줍니다. 아주 멋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받으시는 분들은 청첩장인줄 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사실 수십장의 연하장을 쓰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기는 하지만, 연말에 한해에 감사했던 분들 하나하나 떠올리며 연하장을 보낼 분들을 정하고, 마음에 있는 말을 적어보내는 것도 상당히 의미가 있습니다. 만일 누군가가 나에게 십수년간 꾸준히 연하장을 보내온다면, 아주 오랜만에 만나더라도 멀리 떨어져 있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매년 100명의 감사한 분들에게 연하장 보내기,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자기카드]
위영석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2-02 |
|
|
NB367
작성자 : 심숙현 작성일 2021-11-29 13:32:06
5년 넘게 보자기 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작년부터 이어져 온 코로나로 인해 고객사 방문이나 출장이 없어진 상황이라서 카드를 통한 인사가 더 뜻깊어 지는 거 같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연하장 종류도 많고 이쁜 것들이 많아 선택하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해외고객사들에게 한국적인 이미지에 맞는 것으로 잘 고른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받아보니 더 고급스러운거 같아요. 카드 내용, 봉투 시안 관련 업데이트도 빨라서 빠른 시간안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이쁜 카드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자기카드]
심숙현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1-29 |
|
|
NB374
작성자 : 최승희 작성일 2021-11-25 16:32:32
매년 보자기 카드에서 대표이사님 이름으로 보내는 연하장 주문합니다. 디자인이 매년 새로 여러가지 나와서 좋네요.연하장 진행하는 저희 쪽 담당자가 바뀌어 한 번도 진행 해 보지 않았어도 워낙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번거로움 없이 잘 진행했습니다.디자인, 시안, 시안 수정, 입금 확인, 인쇄, 배송까지 제가 먼저 연락 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엄청 빠르네요. 배송도 엄청 꼼꼼하게 와서 봉투나 카드 상한 것도 없어요. 특히 봉투에 주소 인쇄 하는거 추천합니다. 주소 라벨 붙이는거 보다 훨씬 깔끔하거든요.이번에 선택한 카드 디자인도 대만족입니다. 엄청 고급스럽고 호랑이가 작게 그려져 있어도 금박이라 호랑이 기운이 잘 전달됩니다 ㅋ. 아마 받으시는 분들도 카드 디자인이 워낙 멋있어서 장식용으로 책상에 세워둘 것 같아요.보자기카드에서 연하장 진행 하는거 적극 추천합니다. 내년에 또 할게요.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최승희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1-25 |
|
|
NB740
작성자 : 구지영 작성일 2021-11-25 09:25:45
소중한 이들에게 1년에 한번이라도 마음을 전해드리는 연하장을 매년 보자기카드에 주문합니다. 주문자를 기억하여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는 방식과 주문 진행사항을 한 눈에 알게 해 주는 소통도 마음에 듭니다. 저희는 연하장 한 면을 비워 손글씨로 감사한 이들에게 한자 한자 정성스레 글을 써 보냅니다. 깔끔한 연하장에 정성 가득한 손글씨로 우리들의 마음이 귀한 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가는데 보자기카드가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로고와 캐릭터를 넣는 과정에서 여러번 수정을 부탁드렸는데 바로 바로 고쳐주셔서 연하장 주문이 빨리 이뤄졌답니다. 고객의 마음을 알고 신속하게 응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내년에도 보자기카드 주문하는 충성 고객을 맹세합니다. [보자기카드]
구지영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1-25 |
|
|
NB353
작성자 : 서민경 작성일 2021-02-03 09:41:03
연하장은 매년 주문제작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처음으로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검색으로 알게 되었는데 디자인이 많은게 참 좋더라고요. 회사와 부합하는 컬러에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골랐습니다. 화면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예뻐요 ^^ 중간중간 문구 수정 작업이나 추가 작업 요청이 많았습니다. 전화 응대시 친절하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급하게 작업하게 되었는데 빠른작업 옵션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내지접착같은 옵션이 있었는데도 3일정도만에 출고해주셨어요. 봉투 하나가 겉면이 조금 찢어져서 온 것이 아쉽습니다. 넉넉하게 주문한거라 크게 문제는 없었지만 여분 봉투를 챙겨주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서민경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03 |
|
|
NB344
작성자 : 김하나 작성일 2021-02-03 09:13:28
작년에 이용했을때 연하장 재고소진으로 고생했던게 생각나서 나름 일찍한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고가 없어서 전화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재고를 찾아주셔서 원하는 수량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첫 디자인 시안 작업도 문구수정 작업도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좋았고 무엇보다 추가 주문했을때 확인해주신 출고날짜보다 이틀 먼저 도착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속지 색상도 너무 고급스럽고 인쇄도 만족스럽습니다. 깔끔한 상태와 인쇄가 너무 좋습니다. 작년에는 봉투스티커 여분이 없었는데 올해는 여분도 약간 챙겨주셔서 그것도 유용했습니다. 내년에두 보자기카드 이용해야겠어요! [보자기카드]
김하나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03 |
|
|
NB701
작성자 : 김효주 작성일 2021-01-23 21:24:14
매년 보자기카드 연하장으로외국의 동료와 지인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전통의 멋을 잘 살린 센스있는 연하장이 매년 나와서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받으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하셔서 보낼때마다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작년에 저장했던 내용을 그대로 쓸수 있어서 많이 편리하고 제작과 배송도 빠르게 되어서 잘 발송할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보자기카드]
김효주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 발송해드렸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 |
|
| pl | 16 | 17 | 18 | 19 | 20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