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416
작성자 : 최하나 작성일 2022-12-28 09:31:40
연하카드 400부 발송대행 / 50부 택배수령으로 인쇄 주문했는데,50부 먼저 택배로 받게 되었어요~ 400부도 곧 발송 되겠죠?ㅎㅎ 올해 2주 남겨놓고,, 주문한거라..너무 급하게 진행한것 같아서 아쉬움이 남네요.. 좀 서둘렀어야 했나봐요 ㅠㅠ 일반 우편발송은 더 걸려서 올해 도착은 못할 것 같아요 내년에는 좀 더 미리 준비해서 발송해야겠어요~ㅠㅠ 시안등록도 빠르고, 수정도 빠르고~ 친절하셨어요.. 샘플도 미리 받아볼수 있고... 보자기 연하카드 만족합니다~ 수고하세요 [보자기카드]
최하나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8 |
|
|
NB402
작성자 : 이지선 작성일 2022-12-27 23:33:28
작년에 이어서 또 주문했습니다.디자인도 예쁘고 편집도 깔끔하고 배송도 빨라서 아주 만족했었는데 올해 역시 좋았습니다. 토끼해라 그런지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이 참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습니다. 받고 나니 너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감사한 분들에게 잘 인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또 찾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이지선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7 |
|
|
NB420
작성자 : 강지수 작성일 2022-12-27 17:30:27
배송해주신 연하장 잘 수령했습니다!인쇄 상태 등 매우 깔끔하고, 시안 단계부터 지연 없이 빠른 처리 도와주셔서 연말에 지연없이 일정에 맞추어 잘 도착했어요:-) 내지부착, 봉투삽입 추가 서비스 이용했는데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자기카드]
강지수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7 |
|
|
NB411
작성자 : 배수진 작성일 2022-12-27 13:17:03
매년 회사에서 클라이언트 대상으로 연하장을 발송하는데 그 때마다 보자기카드를 찾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귀여운 디자인부터 중후한 디자인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좋습니다. 시안 등록도 빠르게 해주시고, 코멘트에 맞춰 깔끔하게 디자인해주셔서 수정사항 없이 바로 인쇄단계로 넘어갈 수 있었어요. 종이가 구겨지지 않게 완충재에 꼼꼼히 포장되어있어 배송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글씨 인쇄 상태나 카드 부분과 봉투까지 컬러도 좋고 모두 깔끔하게 인쇄되어 올해도 만족스러운 주문이었습니다. 내년에도 다양한 디자인을 기대해봅니다 :) [보자기카드]
배수진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7 |
|
|
NB420
작성자 : 전예정 작성일 2022-12-27 09:20:03
회사에서 매년 연하장 주문 하고 있어요.시안 등록도 빠르고 원하는대로 잘 만들어 주세요. 연하장 디자인도 매년 다양하게 추가되고 있고, 디자인이 고급져 해외 거래처에도 매년 발송하고 있어요. 다른 곳에서 해볼까 하다가도 결국엔 보자기 카드로 돌아오게 되네요. 이번에 조금 급하게 받아야 했는데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빠르게 인쇄해서 보내주셨어요. 올 해 처음으로 내지 부착 서비스 신청했는데 받아서 수작업으로 했던 거 보다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왔어요. 내년에도 내지 부착은 꼭 신청 예정입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보자기카드]
전예정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7 |
|
|
NB401
작성자 : 정지윤 작성일 2022-12-26 15:17:27
보내주신 연하장 잘 받았습니다.보자기연하장은 처음 이용을 하는 터라 빨리빨리 잘 될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시안단계부터 설명드린 데로 잘 만들어주셔서 컨펌도 빨리 났고 수정 또한 잘 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연말이라 주문이 밀려서 인쇄는 조금 시간이 걸린듯 하지만, 결과물도 아주 만족합니다. 스티커와 봉투 등 여분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꼭 보자기연하장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정지윤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6 |
|
|
NB401
작성자 : 김은영 작성일 2022-12-26 11:54:28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한 해 동안 함께 해온 지인들께 따스한 감사의 말씀 전하게 됩니다그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보자기카드가 제공 하는 연하장 이지요 언제나 디자인이 심플하여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들 속에서 고르는 즐거움이 있어요 올 해도 어김 없이 함께 하며 우체부 아저씨 손길을 통해 마음을 전달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것은 봉투가 너무 저렴해 보인다는 사실!!ㅠㅠ 2023년에는 고급 봉투도 선택사항으로 올려주시면 선택의 폭이 넓어 좋겠 습니다. [보자기카드]
김은영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6 |
|
|
NB041
작성자 : 오효선 작성일 2022-12-23 10:58:22
보내주신 연하장 잘받았습니다처음 연하장을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인쇄해 보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기우였네요 문구를 결정하고 나서 신청하고 하니까 신속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 기대이상이었구요 만족스러웠습니다. 담에도 다시 꼭 이용싶네요~~ 한해동안 감사했던분들께 보내고 새롭게 홍보를 하기위한 연하장입니다 봉투와 편지지가 한지로 되어있어 생각보다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정성이 담긴게 느껴져서 좋네요~~^^ 다만 봉투종이가 얇아서 글쓴게 바깥으로다 비치서 담번은 좀더 두꺼운봉투를 사용해야 할거 같아요 비용이 추가 되더라도요 내용수정하고 배송까지 잘해주셔서 만족합니다 ~ 대박나세요~~~^^ [보자기카드]
오효선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3 |
|
|
NB407
작성자 : 박은파 작성일 2022-12-23 09:26:23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빠른 시일 내에 다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ai파일 업로드가 불가능 해서 파일 첨부 요청하는 부분에 업로드 창에 에러가 있는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박은파님, 연하장 이용후기 이벤트 참여를 감사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수령하신 연하장 사진 1장+ 후기글 10줄 이상 당첨조건이 맞지 않아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이 보류되었습니다. 이용후기 수정해주시면 확인 후 차주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3 |
|
|
NB396
작성자 : 서초구가족센터(공희진) 작성일 2022-12-22 16:59:06
감사인사를 담은 카드를 100부가량을 발송해야 해서 업체를 알아보던 중, 다른 곳에서 진행하려다가 업체 홈페이지의 안내나, 구성이 신뢰가 가지 않아 다른 업체를 알아보던 중 찾아냈습니다.청첩장, 연하장 등의 키워드로 찾아보니 업체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 보자기카드가 가장 신뢰도도 높아보이고, 깔끔하고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보였습니다. 주문을 진행하면서 문의 사항 전화로 여쭤봤을 때도 매우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받아본 카드 역시 깔끔하고 좋은 퀄리티로 고급스럽게 잘 진행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인쇄주문한 봉투도 모두 깔끔하게 왔고, 봉투에는 번호가 쓰여있어서 회사에서 후작업할때도 누락없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하게 되면 당연히 보자기카드를 다시 찾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보자기카드]
공희진님, 정성스럽게 연하장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후기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보자기카드가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2 |
|
| pl | 11 | 12 | 13 | 14 | 1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