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403
작성자 : 허보람 작성일 2011-12-19 12:49:19
예뿌네요. 기분좋게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연하장 갑사합니다.
| 12-19 |
|
NB114
작성자 : 문금자 작성일 2011-12-19 10:33:10
먼저 속지에 넣을 단체 사진이 예쁘게 안 찍혀 걱정했는데 프린트가 잘 되어 모두 예쁘게 보여 대만족입니다깔끔한 카드는 두말할 필요 없구요 근데 이 디자인이 인기가 좋은가봐요 연하장을 보낸 날 다른 곳에서 받은 연하장이 이것이었답니다 | 12-19 |
|
NB509
작성자 : 김민주 작성일 2011-12-19 09:37:23
깔끔하고 이뿌네요 어른들에게 연하장보내기 좋아요 ^^작년에도 보자기에서 연하장 신청해서 보냈었는데 점점 연하장이 발전해가는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 | 12-19 |
|
NB521
작성자 : 박현애 작성일 2011-12-16 19:03:46
아버지 부탁으로 저렴하면서도 흑룡띠에 걸맞은 카드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오프라인면에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만족스럽고 카드도 맘에 들고 시간도 적게 걸리는거 같아 좋은거 같습니다,,내년에도 아버지께서 이곳에 주문하신다고 하시네요,,번창하세요
| 12-16 |
|
NB153
작성자 : 최성호 작성일 2011-12-16 15:53:39
작년에 이어 보자기에서 올해 또 연하장 신처을 했습니다.회사 규모가 작아서 100매 이하로 제작해주는 곳은 거의 없었습니다. 사이트 마다 디지인은 겹치고 비슷한 분위기인데 반해 여기는 50매까지도 제작을 해주더라구여..ㅎㅎ 로고도 넣어보고 좋은글도 직접 입력이 되니 정말 괜찮더라구여~~ 고맙게도 쿠폰도 메일로 보내주시고~~ ^^ 내년에도 계속 사용해야겠네여 ㅎㅎ | 12-16 |
| 12-16 |
|
NB114
작성자 : 정용환 작성일 2011-12-16 15:16:33
카드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깔끔하고 간결하니 구매할때 단순할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굉장히 깔끔하고 좋네요 마음에 듭니다. 그림도 그렇고 속지도 그렇고 대 만족 입니다 | 12-16 |
|
NB232
작성자 : 김준식 작성일 2011-12-16 14:01:13
와우~~~ 매년 이용하게되는 보자기카드 연하장 역시 짱^^
| 12-16 |
|
NB207
작성자 : 송경섭 작성일 2011-12-16 13:43:01
강추..400부 인쇄했는데 직원들 만족~ 근데 뒷면이 완전 은색이라 약간 튀는 디자인...
| 12-16 |
| 12-16 |
| pl | 101 | 102 | 103 | 104 | 10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