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종류의 카드가 담겼습니다.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주문신청 페이지로 이동할까요?
1,338명의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이용후기입니다.
|
NB126
작성자 : 정지혜 작성일 2011-12-26 15:16:23
고객발송용으로 구입했는데 좋아요!! 그래서 100장 더 추가 구매 합니다.
| 12-26 |
|
NB126
작성자 : 정지혜 작성일 2011-12-26 13:20:40
고객발송용으로 구입했는데 좋아요!! 그래서 100장 더 추가 구매 합니다.
| 12-26 |
|
NB024
작성자 : 배병춘 작성일 2011-12-26 12:59:29
보자기 카드 구매 잘 했다고 칭찬받았어요
| 12-26 |
|
NB163
작성자 : 한도현 작성일 2011-12-26 12:58:40
라벨지 쿠폰때문에 전화 했는데 친절응대 해줘서 무척 인상적이였습니다..카드는 그림보다 더 고급스러워 보였구요.. 속지 내용과 봉투 내용을 무료로 하게되어 더더욱 좋았습니다 | 12-26 |
|
NB168
작성자 : 삼우케이제이에스텍 작성일 2011-12-26 11:43:37
가격대비 고급스러워보이는게 좋습니다.
| 12-26 |
|
NB114
작성자 : 삼우케이제이에스텍 작성일 2011-12-26 11:43:20
예쁘고 다 좋은데 종이가루가 너무 많이 날리네요. 책상위 한가득이에요ㅠ
| 12-26 |
|
NB031
작성자 : 김광남 작성일 2011-12-26 10:29:49
모든 직원들의 친절함과 적극적인 상담이 어느 회사보다 우월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늘 관심을 가지고 임하시는 직원들께 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그 마음 잃치 마시고 간직해 주시기를 바람
| 12-26 |
|
NB017
작성자 : 김정숙 작성일 2011-12-26 10:24:46
생각보다 예쁘고 빠르게 배송되어 만족합니다... 수정안도 빠르게 검토해 주어서 참 편리하네요...담에도 이용하고 싶네요.. 감사 | 12-26 |
|
NB172
작성자 : 송석민(세일) 작성일 2011-12-24 08:38:41
어제 물건 받아보았는데 진짜루 대만족합니다.꼼꼼하게 봐주셔서 그런지 좋습니다. 담에도 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12-24 |
| 12-23 |
| pl | 101 | 102 | 103 | 104 | 105 |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