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JEINA664 사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벤트 참여하고싶어요) 강*지 2024-02-23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이벤트 참여하고 싶은데 어디를 눌러야될지 모르겠어요ㅠㅠ!!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iframe_url_utf8=%2FArticleRead.nhn%253Fclubid%3D25228091%2526articleid%3D6188910

너무 이쁘죠!!!

저희는 사진이랑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부모님은 무조건 2단으로 접었다펼수있는 걸 선택하고싶어하셔서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걸로 골랐어요
수정도 바로바로해주시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21 JEINA664 포토 청첩장은 이거에요!!!!!!!!!! 강*지 2024-02-23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안녕하세요
이번 5월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저희는 결혼사진이 너무 잘 나오고 마음에들어서 꼭! 포토 청첩장을 하고싶었어요
타업체들까지 다 샘플을 받아보았지만 여기만큼 재질이 고급스럽고 사진이다보니 선명하게 뽑아주시는게 중요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게 나왔어요 ㅎㅎ
(이벤트 참여바라는데 ㅠㅠ 어디를 클릭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20 JEINA664 보자기 카드 청첩장 완전 만족! 김*영 2024-02-19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포토 청첩장은 부담스럽고 우리만의 청첩장을 만들고 싶어서 저희 웨딩사진을 그림으로 그려서 제작했어요~ 일러스트로 요즘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그림만 있다면 보자기카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실 수 있어요! 구성도 좋고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19 JEINA664 청첩장이 튼실하고 너무 이뻐요 김*남 2023-12-13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포토 청첩장을 해야해서 결국엔 젤 심플한걸로 했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역시 타사보다 종이질이 투텁고 코팅이 부들하게 되어있어 사진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받으시는 분들이 다 이쁘다고 해주셔서 기쁘더라구여. 개인적인 사유로 좀 일찍 받아야해서 연락드렸는데 신경써주시는 덕에 제시간에 잘받아 지인분들께 전달했어요. 보자기 카드 다음에도 애용하고 싶구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향기나게 하는 것도 주셔서 향기까지 같이 선물할수 있게되었어요~
18 JEINA664 보자기카드 청첩장 후기 성*애 2023-12-0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보자기카드와 타카드업체에서 샘플을 받았었는데,
보자기카드에서는 네잎클로버를 주는 게 인상깊더라구요~

포토청첩장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받아보니 너무 에뻐서 구매확정했습니다!

실제로 보니까 넘넘 이쁘고 만족스러워요~
주변에서도 다들 이쁘다구 하시네용 ㅎㅎㅎ
추천합니다!!!
17 JEINA664 카페후기 이벤트!!! 최*원 2023-11-2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전체공개로 수정했어욥~
16 JEINA664 보자기카드후기 카페등록. 이벤트 최*원 2023-11-23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25228091/articles/5906317?tc#
15 JEINA664 너무예뻐요!! 박*혜 2023-10-1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보자기카드에서 주문하길 잘했어요 ㅎㅎ 배송도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14 JEINA664 봉투구김 김*예 2023-09-0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드릴려 보니. 박스에 구겨져서 모서리가 다 휘었어요. 전부 저상태네요 스티커까지 부착하고 완성해버려서 어쩔수없이 그냥 드리긴했는데
게속 눈에보이니. 불편하네요
수정등은 나쁘지않았는데
마지막이 그르네여
일부로 포장지 색도 변경한거였는데
13 JEINA664 포토청첩장은 무조건 여기서... 이*미 2023-09-0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보자기카드 덕분에
청첩장 해결이 뚝딱 되었어요..!

제가 정말 다른곳 샘플 비교도 다 해보고
오랜시간 고민후에.. 결정한 디자인입니다 !

디자인이 참 고급스럽고 재질도 고퀄인데
가격은 저렴해요..! 정말 완벽합니다!!

보자기카드 짱짱입니다
좋은 청첩장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많이많이 추천할꺼에용

너무 만족하여서
카페에 더 길게 후기 남겼습니다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