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고마운 보자기카드입니다.
청첩장 정도야 그렇게 신경 안쓰일줄 알았는데 이것도 남들한테 보여주는거라
엄청 신경쓰이더라구요. 정말 다양한곳에서 받았으나 역시나 보자기를 선택하게되었어요.
딱히 보자기를 선택하려고 한건 아니었는데 그렇게 많은 샘플들을 가지고 이상형월드컵을 진행했는데
역시나 남는 몇몇개는 보자기카드 청첩장이더라구요.
그중에서 고르고 고른게 아주 고급진게 딱이야했는데 '보자기카드'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어디껄로 하자라는 얘기는 안했는데 손에 찰떡같이 잡히고 눈에 예쁘면 보자기!
디자인을 정했기에 매수를 확인하고 인쇄를 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지도가 제 눈에
마음에 안들어서 직접 그려서 전달드렸었어요.
청첩장에 올라간 배치를 1mm만 조금 더 옮겨줬으면 하는 마음에 수정요청을 엄청나게하고
전화도 4~5통은 한거같은데 한결같이 친절하게 해준 직원분들과 디자이너님들께 후기 작성하면서
너무 감사했어요
친구들한테 말하니까 지도 그거 뭐라고 저보고 진상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지역 토박이들이라 식장 이름만 말해도 지도 안보고 찾아올텐데 지도 디자인이 뭐라고 그러냐고 ㅠㅠ
그래도 그거 하나하나 다 맞춰주고 안내해준 직원분들께 감사해요ㅎㅎㅎㅎ
막상 작업완료 들어가니 언제 배송오냐 왜이렇게 늦게 인쇄되냐~~! 하면서 설렘설렘 안고 기다렸는데
택배로 딱 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에 서비스처럼? 들어있는 향기보자기도 최고..진짜 향 너무 좋아요.
여분 청첩장도 좋고 스템프를 서비스로 받았었는데 너무 귀염뽀짝이네요!
식권도 귀여워~~! 식장에서 바로 이걸 사용할거예요 ㅎㅎㅎ
배송 받은 당일에 뜯어서 둘이서 바로 청첩장을 접었어요.
같이 청첩장 접는데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ㅋㅋㅋ
150매 금방 후딱 접어서 저번달부터 친구들에게 나눠주고 부모님도 전달해드렸는데
친구들 모두 예쁘고 좋은냄새 난다고해요 ㅎㅎ
너무 잘했다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