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고민끝에 청첩장을 보자기카드 업체에서 제작하게됐어요!
셀프로 해보려다가 귀차니즘 신부인 관계로..
구냥 업체에 맡기기로 했거든요 ㅎㅎ
샘플 수령했을 때 엄청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왔던게 넘넘 기억에 남아서 결정하게 됐네요
저희는 청첩장에 사진을 안넣고싶어서 사진없는 디자인, 심플한 걸 위주로 찾다가 요 청첩장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직접 수령해보니 종이도 두껍고 글씨도 금박으로 프린팅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딱 제가 원했던 느낌!
향기나는 샤쉐까지 챙겨주셔서 청첩장 접어서 보관하는동안 봉투가 좋은향기를 입었어요ㅎㅎ
친구들한테 줄때 좋은향기난다고 칭찬받았어용ㅎㅎ
봉투에도 문구 인쇄가 가능해서 필기체로 이쁘게 이름이랑 시간장소 인쇄했어요. 따로 추가금은 없었습니다!
다른 샘플들도 예뻐서 마지막까지 고민많이했어요
깔끔하고 고급진 청첩장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아니면 샘플이라도 꼭 받아보셔요~~
아 그리고 청첩장 제작하면 웨딩영상도 무료로 가능하기때문에 넘 좋아영!!
파우치로 이벤트신청 함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