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grendy634를 최종선택한 이유!
1. 심플하고 깔꼼한 디자인(일러스트 놉)
2. 가로형(뭔가 있어보임)
3. 약간 오돌토돌 매트한 질감이 있어 종이를 접었다 펼때도 미끌리지 않음(여러업체 샘플을 받아보니 디자인은 예쁜데 미끌거리는 질감이면 확 없어보이더라구요..)
4. 앞면 금박 글자가 번쩍거리는 골드빛이 아닌, 무광에 가까운 매트한 로즈골드라서 가시성이 높음
5. 유행 안탈 서타일(나중에봐도 촌스럽지 않을~)
6. 본식날 청첩장 + 반지샷 찍어주실때 어울릴만한 디쟈인
*제작기간이 빨라서 좋았어요
--> 12/12 주문, 14일 확정, 19일 발송, 20일 수령
--> 맞춤청첩장이라고 하여 오래걸렸다는 후기도 있었으나 생각보다 빨리 제작되어서 대만족했어용
*동봉해주신 샤쉐 향기가 넘좋아서 미춰버리겠어요
--> 청첩장에 오래오래 잘 배어있기를 ,,!
*저희는 앞면의 영문필기체를 전체 소문자로 넣었다가, 앞글자만 대문자로 바꿨다가, 성이름 순서 바꿨다가, 이름만 남겼다가, 아예 없앤 케이스 (only한글)
--> 오히려 여백의 미가 있고, 한글이름이 더 눈에 잘 들어옴, 어른들이 읽기 좋음(종이청첩장은 신랑신부 또래보다는 직장동료 또는 부모님 손님들께 많이 드린다 생각하여, 어른들 입장에서 많이 고려하여 정했습니다)
--> 뒷면에 들어가는 영문필기체 만으로도 충분히 있어뵌다 생각함(이것도 앞글자를 대문자로 바꿔봤었는데, 아기자기하게 소문자가 낫더라능..)
--> 시안을 변경하면 제작기간은 좀더 소요되지만 저처럼 시간여유가 된다면 여러번 수정시안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디자이너분들 괴롭히라는건 아니지만..)내생애 한번뿐인 청첩장인데 후회없이 만들기!!
*청첩장업체별 후기 및 grendy634 청첩장관련 세세한 후기는 여기에 다 적지 못하여 블로그게시글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무튼 청첩장 넘 예쁘고, 인쇄도 이상없이 잘 되었고, 구성품 모두 잘 왔고, 여분도 넉넉하게 5장정도 받았습니다.(봉투포함) 아참 식권도 심플한거 골랐는데 실물 이뻐서 만족해요^0^
왜 보자기카드가 청첩장 1등인지 알겠더라구용
샘플주문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만족입니당 식전영상도 퀄리티가 젤 좋아보여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