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기 카드에서 청첩장 받아보았습니다. 빠른 배송에 박스포장도 잘 되어 도착하였고, 인쇄도 깔끔히 잘 되어 처음 받자마자 행복한 미소가 절로 나왔습니다. 봉투에 인쇄도 너무 이쁘게 잘되어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가 되었고 봉투 색상도 봄 계절에 맞게 화사하고 너무 이뻤습니다. 저희가 생각했던대로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청첩장이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골드박과 형압으로 가공되어 있어 입체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였고, 종이질도 좋고 두꺼운 재질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너무 크지않은 규격에 직사각형으로 길게 되어 있는것과 예식 날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달력 표시도 센스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단으로 되어 있어 펼치기 수월하여 편리함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샤쉐 향기가 너무 좋아 박스안에 넣어놨다가 지인들에게 전달하니 향기도 너무 좋다고하여 보자기 카드에서 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지인분들께서 청첩장 받으시고 너무 고급스럽고 이쁘다고 청첩장 잘 골랐다고하여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변 지인분들에게 강력 추천하였고 지인분들도 보자기카드에서 해야겠다고 하였습니다. 친절하고 예쁘고 퀄리티 좋은 보자기 카드 완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