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7 GRENDY634 보자기카드 청첩장 후기 우*민 2021-10-1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보자기카드 청첩장 후기 올려요~

저희는 어려곳에서 샘플 신청해놓고 제일 깔끔한 느낌의 청첩장을 선택했는데 그게 보자기카드 였어요

코로나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몰라서 청첩장 신청하는걸 미루고 있었는데

결혼식이 다가와서 부랴부랴 신청하게 되었네요 ㅎㅎ

기본으로 신청해서 금방 수령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수정하다보니 인사말 내용도 수정하게 되고,

폰트나 사이즈도 일부 수정하게 되었네요. 수정해달라고 요청하면 바로 다음날 피드백이 와서

저희가 바로바로 요청했으면 더 빨리 받을수있었을거같아요.

청첩장 배송온거 접으면서 봉투에 넣는 작업 끝나고 보니

이제 얼마안남았다는게 실감나네요~

지금은 종이청첩장 신청하면서 받은 쿠폰으로 식전영상이랑 모바일청첩장 제작했고

퀄리티는 아주 만족합니다.

보자키카드 추천드려요~


526 GRENDY634 보자기 카드에서 청첩장 강추 합니다. 황*철 2021-10-16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보자기 카드에서 청첩장 샘플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 하였어요

다른곳들도 좋은것이나 유니크한것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고급스러움을 원했고, 보자기 카드 샘플중에 딱 그런것이 있더라구요

물론 다른곳들도 고급스럽운것들이 있었지만 심플하고 고급 스러운 청첩장은 보자기만 있는것 같았습니다.

청첩장 수정도 잘해주시고 금방금방 체크해주셔서 빠르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포장해주신 것도 너무 고급스럽게 감사합니다

딴곳은 제휴업체 이것저것 엄청 필요없는것 많은데 보자기는 그런것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향기나는 카드는 청첩장 무더기에 넣어두면 청첩장에 향기가 배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지인들도 청첩장 향기에 일단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앞으로 지인이 청첩장 한다고 하면 보자기 카드로 추천하겠습니다!


525 GRENDY634 보자기 청첩장 예뻐서 골랐어요~~ 나*아 2021-10-16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청첩장 너무 예뻐서 보자기랑 하게됐어요~~
강추합니다!
524 GRENDY634 고급스럽고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이에요. 한*현 2021-10-1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생각보다 종이가 두꺼운 도화지같은 느낌이고 고급스러워요.
2번 딱 접으면 두께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게다가 기본으로 주어지는 봉투색상이랑 씰이 잘어울리더라고요.
보자기카드는 샘플배송부터 본품배송까지 정성스러움이 너무 감동이에요.

523 GRENDY634 금박의 고급스러움:) 이*림 2021-10-1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인쇄가 오래걸리긴 했지만 실물깡패임!!!
강추요 깔끔하고 넘넘 고급스러워서 좋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522 GRENDY634 보자기청첩장 후기 이*영 2021-10-1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고급스럽고 심플한 청첩장!! 강추~
521 GRENDY634 늦었지만 아주 맘에 들어용 김*지 2021-10-1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좀 오래 기다려서 화가 났지만 결과물은 아주 맘에 듭니당 본격적으로 종이 청첩장 돌려보려 합니다~
520 GRENDY634 만족스러운 고급진 심플한 청첩장 김*승 2021-10-1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가을 예식에 어울릴만한 심플하고도 고급진 청첩장에
갈색빛 봉투로 골라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쁘다고 칭찬해주셨어요 ^^


519 GRENDY634 잘 받았습니다. 김*경 2021-10-1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드디어 청첩장을 받았습니다. ㅎㅎ

중간에 추석이 있어었고, 또 맞춤카드인지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기간 내에 받을 수 있을까 엄청 마음 졸였는데,

다행히 늦지 않게 도착하여 어제 가내수작업을 완료하고,,

오늘부터 청첩장을 나눠주려고 합니다. ㅎㅎ

카드는 이뻐요.. ㅎㅎ

기본 100장에 여유분 2장 더 들어 있었고...

봉투랑 스티커는 조금 더 여유가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사은품으로 신청한 청첩장 보관액자도 함께 받았어요 ㅎㅎ


518 GRENDY634 너무 이뻐요 !!! 손*민 2021-10-1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진짜 군더더기 없이 딱 깔끔하니 너무 이쁘네요
제맘대로 제가 꼿혀서 주문했지만
신랑도 부모님도 시댁도 다 좋아하십니다
친구들에게도 나눠주니 너무 깔끔하고 좋다고 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