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67 | GRENDY634 |
|
가장 소중한 첫단추.청첩장 | 임*현 | 2021-11-20 |
| 566 | GRENDY634 |
|
보자기 카드 청첩장 수령 후기~! | 김*경 | 2021-11-18 |
| 565 | GRENDY634 |
|
보자기카드 청첩장 후기 | 노*빈 | 2021-11-15 |
| 564 | GRENDY634 |
|
보자기청첩장 고급스럽고 예뻐요. | 우* | 2021-11-14 |
| 563 | GRENDY634 |
|
보자기카드 청첩장 이용후기 입니다. | 김*솔 | 2021-11-13 |
| 562 | GRENDY634 |
|
너무 만족스러웠던 청첩장 | 최*현 | 2021-11-12 |
| 561 | GRENDY634 |
|
만족합니다^^ | 장*영 | 2021-11-11 |
| 560 | GRENDY634 |
|
청첩장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요 >< | 이*연 | 2021-11-11 |
안녕하세요! 저는 식이 이제 16일정도 남은 예신이에요 :)
저는 청첩장 샘플을 두곳에서 받아보았는데 그 중 나중에 샘플 받아본 보자기카드에서 제작을 하게되었어요
원래 하려고했던 상품은 끈으로 엮여있는 청첩장이었는데 어른들이 보시기엔 일반적으로 생긴 청첩장이 더 편하실것
같아서 2단으로 접는 형식의 청첩장을 선택했어요:) 저희는 일러스트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심플한 느낌의 청첩장을
선택했어요>.<
보자기카드에서 처음 배송 온 상태는 진짜 완벽했어요 ! 흔들림없이 진공알통팩?으로 틈새틈새를 채워주셨고
감사의 의미로 샤쉐를 보내주셨는데 향기가 진짜 취저였어요 :)
청첩장에 스며들게하려고 샤쉐를 뜯어서 박스에 넣어뒀는데 청첩장을 접을 때 마다 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청첩장을 언제 다 까마득했는데 제가 식전영상 만드는 동안 예랑이가 잘 접어서 봉투에 넣어 스티커까지
잘 붙여 놓아서 청첩장은 수월하게 준비완료 했어요! :)
추천인 할인받아서 조금더 저렴하게 진행했는데 청첩장 준비하시는 분들 제 아이디 sysw1215 추천인 칸에 적으시면
중복할인가능하시니 꼭 적으셔서 할인받으세용! :)

| 559 | GRENDY634 |
|
청첩장 선택 후회없어요! | 김*빈 | 2021-11-10 |
| 558 | GRENDY634 |
|
세련되며 고급스런 청첩장 넘 맘에 들어요 | 곽*하 | 2021-1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