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7 GRENDY634 보자기카드 진짜 찐찐 찐 만족입니당 넘 예뻐용! 김*전 2022-01-01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저는 청첩장은 무조건 싼거.. 무조건 가성비.. 로 해야한다고 생각해왔지만
샘플을 받는 순간 아 무조건 보자기다.. 라고 생각이 바뀌었네요 ㅎㅎ
그렇다고 가격이 합리적이지 않은 것도 아니구요!!
다른 업체 샘플도 10개씩 4곳에서 받아서 총 40개를 두고 가족들과 토너먼트로 최종 청첩장 선택한건데,
업체나 가격 모두 블라인드로 하고도 모든 가족들의 선택을 만장일치로 받은 이 청첩장!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세련됐어요~~ 
어른들이나 친구들 모두에게 주기에 적합한 것 같아요 벌써 예쁘다고 칭찬 많이 들었습니당 ^^
이제 곧 결혼할 친구들이 많은데, 보자기카드 강추할거에요!!! 
586 GRENDY634 양가집안 신랑신부 그리고 친구들까지 기*우 2022-01-01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다들 이쁘고 깔끔하다고 난리네요! 봉투색부터 청첩장디자인까지 모든게다 완벽합니다. 50장 더 주문하려고합니다. 물론 앞으로 결혼식하는 주변지인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줄생각이구요! 사진찍는 재능이없어 고급스러움을 더 살리진못했지만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다는점!
585 GRENDY634 청첩장 너무 만족스러워요~! 하*정 2021-12-30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어제 청첩장 배송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샘플받을때도 정성스러운 포장에 감동적이었는데 역시나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ㅎ
청첩장도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요 ㅎㅎ~!


584 GRENDY634 기다리던 청첩장 받았습니다 조*라 2021-12-2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수정요구를 몇 번이나 했지만 빠른 속도로 해 주시고
깔끔하고 예쁜 청첩장 받았어요
만족합니다
예쁘게 잘 사용할게요
추천합니다
583 GRENDY634 실제로 받았을때도 예쁜 청첩장! 이*진 2021-12-2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세심하게 신경써서 초대하는 것 같아 보이는 청첩장입니다.
샘플로도 받아봤지만 저희 내용으로 받아보니 더욱 만족스럽네요
금박 디자인이 시간이 조금 소요되는부분은 생각하지 못했지만
디자인 면에서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582 GRENDY634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윤*연 2021-12-2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생각보다 더더더이쁘고 고급스러워요 !!
청첩장 고를때 첫번째 기준이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느낌이었는대
친구들이 다 받자마자 봉투부터 돈쓴느낌이라며 너무 깔끔하고 이쁘다고 칭찬해줬어요 !
기혼친구들이어서 청첩장 가격말해줬더니 다들화들짝 놀라네요 생각보다 너무 저렴하다며
친구들반응에 더더 만족감 뿜뿜에 괜히 어깨뽕도 잔뜩들어가네여 ㅋㅋ
청첩장은 처음이자 마지막이지만 다른 메세지카드 필요할때 무조건 보자기에서 할꺼예요
시안 수정할때 계속 오타랑 문구 때문에 몇번이고 수정에 수정을 했는대
바로바로 확인해주시고 수정해주셔서 생각보다 빨리 받아봐서 여유있게 준비하구
돌릴수 있었어요 최고최고 진짜 거짓말 하나안보태고 완전 마음에 들어요 !
581 GRENDY634 너무 너무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 윤*경 2021-12-20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코로나로 걱정도 많고 지쳐있었는데 보자기카드에서 해주시는 배려와 센스
디테일로 너무 너무 만족하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퀄리티도 너무 좋고 !!! 너무 추천합니다!!!!!
580 GRENDY634 이용후기 올립니다~! 차*리 2021-12-19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https://blog.naver.com/ckrbfl/222599286930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579 GRENDY634 기다린만큼 만족합니다^^ 조*미 2021-12-1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심플한디자인 추구하다가
마음에들어 주문했어용

너무마음에 들고 여분까지 챙겨주는~~👍
이제 식날이 다가온다는게 직감된다는...
넘기분좋게 마음에들게 받앗어요
감사합니다~~
578 GRENDY634 기다린만큼 만족합니다^^ 조*미 2021-12-1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심플한디자인 추구하다가
마음에들어 주문했어용

너무마음에 들고 여분까지 챙겨주는~~👍
이제 식날이 다가온다는게 직감된다는...
넘기분좋게 마음에들게 받앗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