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오는 토요일에 예식 예정인 예신예랑입니다~
이제서야 청첩장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저희는 원하는 다른 일러스트 디자인이 있어서 그거로 선택했다가
막판에 우리 얼굴이 들어간 웨딩화보로 청첩장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이 화질이나 해상도가 좋아도 청첩장으로 뽑아내면 사진 품질이 떨어질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아주 선명하게 잘나와서 맘에 들었고, 받는 사람들도 독특하다고 좋아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모바일청첩장 바코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폰으로 바로 연결 가능하니까
종이 청첩장만 받은 사람들이 모바일도 많이 보러 오셨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런 청첩장 제작이었고, 무료로 만들어주신 식전영상도 최고 였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문의사항 있을때마다 전화했었는데 연결도 빠르고 직원응대도 친절해서
문제가 바로바로 해결되는것도 아주 좋았어요 ㅋㅋㅋ
덕분에 결혼식 잘 마칠수 있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제 다음으로 줄지어서 결혼하는 친구 커플들 많은데 무조건 보자기카드 추천할거에요
(이미 홍보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