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튜디오에서 해주는 보정보다 훨씬 퀄리티있어요!!!
리뷰를 읽어보고 구매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아무래도 모바일 청첩장에 들어 가는 사진이 이쁘면 좋고
신경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
스튜디오에서 받은 보정사진은 저만 맘에 안드는 줄 알았는데 리뷰를 읽어보면 거의 스튜디오에서 해주는 사진은
별로이다 라는 글이 많았어요.. ㅠ.ㅠ
돈은 돈대로 주면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너무 실망 그 자체였어요
여기는 후기 사진 전 후 를 비교 해서 보고 판단 할 후기는 없었으니까 고민 많이 했는데
진짜 고민 하시는 분은 추천드려요!
일단 제가 좋았던 점은 너무 과하지않는 보정!!!
저는 과한 보정은 선호하지 않는편이라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반영해서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타사 사진보정 가격에 비해서 조금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5장씩 선택시 1장이 무료로 해주시는거라 가격대비 완전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특급요청은 아니고 일반요청이였는데 빠르게 사진을 받아 볼 수 있었던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을 말하자면 저는 선명한 사진을 좋아하는 편인데 전체적인 느낌이 부드럽다? 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거는 수정요청에 반영하면 수정이 되었겠지만 저는 급하게 만들어야 했어서 따로 요청없이 사진
사용했습니다 ㅎㅎ,,,!!!
수정요청 1번했었는데 당일날 바로 반영해서 보내주시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았어용...!!!!
ㅊ촵촤차차착착 빠르게 이쁘게 정확하게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거덩여 ㅎrㅎr!!!
리뷰에서는 왜 추천인지 아실거에요>_리뷰도 남기는 스타일이 아닌데 스튜디오에서 받은 우울함을 여기서 웃음가득으로 바꿔줘서 너무 좋았어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라고 글을 남깁니다!!!
ㅈ저.. 내돈내산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고 알바 이런거 아니구요... ㅈ진짜 내 진심의 리뷰 만족도 글 입니다 ㅎ...다음편은 청첩장 후기 가져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