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 웨딩 스탬프 서비스로 받았지만 좋아요 최*영 2022-10-31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후기가 좋아서 저도 신청했어요. 좋아요 너무 꾹 누르지않으면 잘 찍혀요 . 전 대만족입니다. 무지 봉토에 찍으려고 시킨거라서요
239 웨딩 스탬프 깔끔한 청첩장 보자기카드 왕왕 추천이요 김*희 2022-10-26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여분까지 챙겨주시는 세심함에 또 한번 감동 했습니다.
수정부터 인쇄 배송까지 엄청 빠르게 진행 해 주셨구요~~ 일주일 기간 기대감 반 걱정 반 신경쓰였는데
그런건 모두 사치였네요~~
색감, 질감 제가 생각했던 컨셉에 딱 맞네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238 웨딩 스탬프 청첩장 잘받았습니다 고*민 2022-10-2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청첩장을 기다리며 빨리 받아볼수있게
일일이 새심하게 신경써서 첩첩장을 받아볼수있게
도와주신 고객상담원분께 감동받았습니닫.
급하게 직행해하하는상황인데도
웨딩스템프도 빨리제작을해주셔서 바로사용할수있게 해주셨고 직접 가질러갔지만 여기서 첩첩장만드는곳이구나 느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237 웨딩 스탬프 복잡해요 정*정 2022-10-1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디자인괜찮아서 여기로 선택했는데

수정할때 수정사항 제대로읽지도않고
수정요구한내용을 복붙하여 수정해놓고
수정할때시간도오래걸리고
받아보기까지는 너무너무 오래걸렸어요
그리고 청첩장 신청하면 무료로오는 스탬프 할때 잉크 누락되어있고 이것도 일일이 누락신청해야하고 너무번거롭네요
236 웨딩 스탬프 웨딩스템프 식권스템프 후기 최*화 2022-10-06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블로그에 작성 했어요!
235 웨딩 스탬프 화가나서 글 남깁니다. 박*진 2022-10-0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정말 너무너무 화가나서 글 남깁니다.

제작 일정, 배송일정이 너무나도 지켜지지않은 업체입니다.

첫 문의때 유선으로 통화한 날 기준 다음주에 보내주신다 하였다가

그 다음주도 도착하지 않아 다시 문의하니

한 주가 더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혹시나 급하신 신혼부부라면 다른데에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기쁘게 준비하는 결혼인데 이런거 하나도 마음쓰이는게

너무도 별로네요. 화가 납니다 정말
234 웨딩 스탬프 스탬프날짜가 이상하게보여요 안*선 2022-10-04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보자기카드가 청첩장이 종류도많고 예뻐서 주문했는데 거의 보름걸려서 왔어요
요새 뭐 본사이전도 있고 명절도 있었고 결혼하는사람이 많아 주문량 많았던것도알기에 이해하려고했는데
청첩장은 진짜예쁜데 스탬프가 저렇게 11.13이아니고 14.13으로 보이게나왔어요..애초에 스탬프만들때뭐가 튀었는지 저렇게 만들어져왔어요 일부러 식전영상포기하고 스탬프신청했는데 진짜 너무속상하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후기 확인 하였습니다.
as담당자통해 전화드려 빠르게 교환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불편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233 웨딩 스탬프 최악입니다 박*라 2022-10-0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9월14일 주문했는데 아직 받지도 못했습니다. 9월 30일 배송된다는 말 믿고 기다렸더니 배송연락이 없어 전화했더니 전화연결도 안되더군요. 가까스로 연결했더니 한다는 말이 2주가 더걸린다네요 나참 미리 연락이라도 줘야되는거 아닙니까? 청첩장 하나 기다리다가 한달이 지나갔습니다. 청첩장 없이 결혼식 올리라는말인가요?양가어른들 청첩장 언제나오냐 말씀하시는데 진짜.... 다시 전화했더니 전화연결이 또 안되고 환불요청은 된건지 뭔지 최악입니다 다른업체에 부랴부랴 이제서야 청첩장 주문하면 이래저래 또 2주걸리고 보자기카드때문에 결혼식 전 최악의 감정을 경험하네요 정말 비추합니다 너무 화가나서 미치겠네요 별하나도 아까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전화량이 많아서 연결도 안되고 상품일정은 정확하지도 않고 너무나 답답하셨을 텐데... 모든직원이 최선을 다해 정상일정으로 복구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32 웨딩 스탬프 보자기 카드 청첩장 응대 최악이네요 전*연 2022-09-30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와 일일이 물어봐야 문의해주시고
9/20 결제하고 제작 상태로 안 들어가서 1차 문의
5일정도 소요된다고 답변 받은 후
9/26 인쇄로 상태 바뀐 후에도 배송이 안 떠서 2차 문의
9/30 이제 문의 답글로 10/14에 제작 된다고 하는게 이게 맞나요??? 전화도 없고 답글로만 남겨두고...

11월 예식인데 이게 뭡니까? 늦어지면 미리 연락을 주시거나 사전 조율 해주셨어야죠.

상담 연락도 안 되고 문의 답글로 띡 남겨놓으면 어쩌자는겁니까??
결제 기준으로 한달 있다가 청첩장 받는 이 상황이 말이 되나요??

청첩장 세달 전에 만들어야되나요?


오늘 겨우 전화 돼서 처리 후 재연락 달라하니 아직까지 연락 없음

시간을 되돌린다면 절대 안함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음이 급하실텐데... 우리고객님 원하시는 기간 내에 처리해드리지 못해 너무나 죄송합니다. 고객님
231 웨딩 스탬프 아직도않옴 별로 오*미 2022-09-2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11일날신청 아직까지 배송안옴
고객센터문의 전화안받고
답글원하는 문의글조차 답변없음
인쇄들어갔다고 환불도못하고 뭐..하
마음급한데 아직까지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