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 | 웨딩 스탬프 |
|
너무 만족스러워요 | 주*빈 | 2019-09-06 |
| 29 | 웨딩 스탬프 |
|
다들 너무 이뿌다고 칭찬했어용ㅎㅎ | 조*진 | 2019-09-04 |
| 28 | 웨딩 스탬프 |
|
너무 만족스런 이벤트 상품들 | 최*이 | 2019-09-04 |
| 27 | 웨딩 스탬프 |
|
좋아요 | 이*화 | 2019-09-01 |
-식권도장이랑 청첩장도장만들었어요.
식권에 하나하나 싸인안해도되고
만들어두니 의미도 있어서 만족해요.
-청첩장 봉투에 부모님 성함만 들어가서
제 지인들 청첩장에는 도장찍어서 드렸어요~
글고 첨에 한 개가 약간 불량이었느데
얘기하자마자 맞교환해주셨어요.
결혼이라 작은 것 하나라도 완벽하게 하고싶은 마음인데
빠르고 친절한 대응으로 만족했어요!
| 26 | 웨딩 스탬프 |
|
보자기카드 너무 고급스러워요. | 이*지 | 2019-08-31 |
| 25 | 웨딩 스탬프 |
|
너무 예뻐요~ㅎㅎ | 김*미 | 2019-08-31 |
봉투가 네이비색이어서 식권용 웨딩스탬프를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요령이 없어서? 처음이라 잉크가 너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잉크가 번지게, 두껍게 찍히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연습을 했습니다.
결론은, 너무 세게 찍어도 안 되고, 너무 살짝 찍어도 안 되는?ㅋㅋ 요령이 필요한 거였습니다ㅋㅋㅋ
무튼^^ 스탬프 찍어놓은 걸 보니 예뻐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24 | 웨딩 스탬프 |
|
심플하구 너무좋아요 | 오*현 | 2019-08-31 |

| 23 | 웨딩 스탬프 |
|
넘이뻐요 | 박*솔 | 2019-08-31 |
| 22 | 웨딩 스탬프 |
|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장*주 | 2019-08-30 |
| 21 | 웨딩 스탬프 |
|
귀여운 스탬프 ㅠㅠ | 주*현 | 2019-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