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MT002 감사영상 이용후기 나*경 2019-10-0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저희는 청첩장 이용혜택으로 저렴하게 감사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사진을 고르는 장수가 은근 많았어요, 저희는 한 70-80정도 고른거 갔고요,
담주 토요일이 식인데도 늦게 준비하게 되어서 늦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2일만에 나왔고, 이용혜택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대신에 수정비는 만원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혜택으로 이용하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저희는 만원 내고 수정받았고요. 수정받은 영상 역시 맘에 들었습니다. 오늘 식장업체에 보낼려고 하고 절친에게 어떤지 물어봤더니 굉장히 만족해 하네요.
우선 저희가 만족했던게 가장 크고, 감사의 마음이나 영상도 좋았고, 저희가 사진의 순번을 주었지만, 센스있게 잘 배치해주셨습니다. 수정도 하루도 안되서 해주셔서 너무 빠르게 진행 되었습니다. 저처럼 늦게 준비하시는 신부 신랑님들 사진을 고르는 것이 먼저고, 사진을 고르는 시간이 더 걸렸던거 같아요. 영상 너무 맘에 들고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10 MT002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김*은 2019-08-26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영상 너무 좋아요 ㅠㅠ 그리고 너무 빨리 만들어주셔서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예식이 딱 일주일 남아서 예식장에 영상을 얼른 보내야해서 빠른영상제작이 2~3일 걸린다기에
그걸로 해서 일요일 새벽에 주문했는데 24시간도 안돼서 완성됐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보자기카드 최고 !
만들어진 영상 보니 감동입니다 ㅎㅎ
9 MT002 기대이상이에요^^ 최*희 2019-05-2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부모님들사진이많았으면
정말 최고일꺼같지만ㅎ
사진이별루없어서
저희사진많이하긴햇는대
너무 첫스타트부터
눈물이핑도네요
수시로보는중이에요안우려구ㅜㅎ
완전
눈물바다댈꺼같아요ㅎ
오래걸릴줄알앗는데빨리해주시고
이제5일남앗는데 부모님들이좋아하셧음조켓어요
다만 마지막에편지부분이너무
빠르게올라가서좀아쉽네요ㅜ
8 MT002 영상 대만족이에요! 정*연 2019-04-2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오래된 사진이라
선명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화질도 선명하고 깔끔한 영상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영상덕분에 더욱 뜻깊은 결혼식이 됐던거같아요
좋은추억 만들수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7 MT002 영상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박*영 2019-04-19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ㅠ_ㅠ결혼식때 보고 울지나 말아야할텐데..
영상 너무 너무 맘에 들어요..!
일요일에 식전영상이랑 두개 주문했는데,
오늘 새벽 6시에;;; 완성됐다구 문자 왔더라구요!
제 사진 화질이 더 좋았으면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너무너무 만족이구용ㅎㅎ
다만 제 생각에두,
마지막 편지 부분은 속도가 쪼금만 천천히 올라갔으면 좋겠어용.!!
아무튼 너무 감사합니다.♡
6 MT002 감사합니다! 임*경 2019-02-0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감사합니다!!!

영상 잘 만들어주셔서 본식 때 모든 분들이 감동하실 것 같아용 ㅋㅋ

감동감동 이에요 ㅋㅋㅋ

혹시 근데 수정요청인지는 잘 모르겠어서 문의드리겠습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편지 글 올라가는 속도가 너무 빠른것 같아서요  마지막 편지 글 속도 좀 느리게 해주실 수 있나요?

아님 수정요청을 해야하나요??
5 MT002 감사영상 좋아요 정*정 2018-12-18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부모님을 위한 감사영상 제작 감동이에요ㅠ
영상보면서 울었네요ㅜㅜ 본식날 안울어야할텐데 걱정이네요ㅜㅜ
빠르게 제작되어 좋습니다*^^*
4 MT002 감동입니다 이*운 2018-11-2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사진도 엄청 자연스럽게 영상에 어울리고
음악도 좋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신랑이 여럿 감동의 눈물 흘리겠다고 하네요
정말 감사해요!!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3 MT002 너무너무 만족이에요!!! 류*진 2018-11-20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영상제작도 정말빠르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감동의 연속! 너무감사합니다!!
2 MT002 대만족이에요!! 안*희 2018-09-28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후기가 없어서 고민했거든요
부모님 젊을적 사진이 없어서 그것도 살짝 걱정은했는데
첫 사진 보자마자 왈칵 ㅠㅠ
마지막에 편지부분이 좋아서 선택했는데요~
매우 감동입니다ㅜㅜ
5번 돌려봤는데 볼때마다 울었다는...
부모님들께서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후기 없어서 고민하지 마시고 선택하시면 후회 안하실거에요~~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