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DIY P-가로(엽서형) 벨라 300g 만족합니다:) 박*지 2022-08-1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DIY카드로 제작했는데 깔끔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종이도 질이 너무 좋아서 고급스러워보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모든 면에서 너무 만족해요!
즐겁게 청첩장 제작 할 수 있었습니다:)
2 DIY P-가로(엽서형) 벨라 300g DIY청첩장 후기에요 오*정 2020-03-30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워낙 심플하게 하고싶어서 고민하다가 셀프러 만들어봤어요
포토샵도 처음이라 어려웠지만ㅜㅜ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만들어둔다음 사진으로입력했더니만 딱 맞았어요!!
수작업이 필요한 청첩장이지만 만족스러웠어용
스탬프도 마음에 들었구요!!
잉크가 검정색인데 그걸 잊고 네이비봉투 선택해서 당황했지만 확실히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여서 안심했어용ㅋㅋㅋㅋ

시안도 금방 확인해서 딱! 해주시고 답변도 빨랐어용
1 DIY P-가로(엽서형) 벨라 300g 잘 받았습니다. 윤*인 2017-08-2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으려고 여러번 문의 했었는데 친절히 답변도 해주시고
상품도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