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DIY A-세로2단 벨라 300g 셀프청첩장 너무 맘에 들어요 전*진 2018-11-1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셀프청첩장 만들어봤는데 너무 예쁘네요 마음에 쏙 들고 너무 빨리 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19 DIY A-세로2단 벨라 300g 세상에 하나뿐인 청첩장❤ 송*진 2018-11-01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드디어!! 청첩장이 도착했어요~~
친구가 선물해준 시안으로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내 청첩장
보자기에서 선택한걸 너무너무 잘했다 생각했네요
내지도 고급스럽고 인쇄도 정말 잘되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전화응대도 잘해주시구 꼼꼼하게 챙겨주시구 도와주셔서
시간에 맞춰 딱 나왔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청첩장 인쇄 고민하시는분들!! 보자기카드 적극추천입니다
봉투도 오류없이, 잘 인쇄되어 왔고
여분 내지와 봉투도 챙겨주셔서 그 세심함에 다시 한번 감동
정말 최고입니다!!😍
18 DIY A-세로2단 벨라 300g 만족합니다. 최*나 2018-10-29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셀프로 하다보니 좀 손이 많이가고 보정을 자주 하긴 했지만 다들 이쁘다고 해주네요~
고급스럽게 잘 나온거 같아 기분이 좋아요 :)
17 DIY A-세로2단 벨라 300g 너무 맘에들어요!! 임*영 2018-10-27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청첩장 시안을 선물받았은데 선물을 더 빛나게해주는게 보자기카드였어요~! 보자기카드중 맘에드는 샘플처럼 만들고 싶었는데 정말 100프로 만족스럽네요! ㅎㅎ 받으시는 분들마다 청첩장이 너무 상큼하고 이쁘다고 할때마다 뿌듯했어요~ㅎ 이쁜 청첩장이 너무 많아서 순간 흔들리긴했지만 ㅎㅎ 친구들한테 청첩장은 꼭 보자기 카드에서 하라고 전달하는 중이에요 ㅎㅎ
16 DIY A-세로2단 벨라 300g 넘 만족해요 최*아 2018-09-23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여러가지 사이트에서 확인해봤지만, 보자기가 딱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모양 디자인 재질, 다 쏙 맘에 들었어요.
넘 맘에드네요^^
감사합니다!
15 DIY A-세로2단 벨라 300g DIY카드도 역시 청첩장 전문이라 좋아요! 서*민 2018-09-21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직접 그린 그림으로 청첩장 만드는데, 표지그림 달랑 그려놓고ㅎㅎ 안쪽은 어떻게 구성해야하나 고민이었거든요.
근데 샘플이랑 폰트크기, 팁 같은 게 세세하게 적혀있어 너무 좋았어요.
시안 확인 해놓고 수정할거 생겨서 급하게 전화드렸는데 정말 거의 실시간으로 봐주시고ㅠㅠ 감사했어요!
종이 질감도 프린트 상태도 좋구요!
청첩장 액자 서비스 선택했는데 엄청 튼튼하고 질도 좋네요ㅎㅎ 모바일청첩장도 예쁘고 편해요.
감사합니다!
14 DIY A-세로2단 벨라 300g 청첩장 잘받았어요 김*린 2018-09-21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청첩장 잘 받았어요.
급해서 특급당일주문으로 주문넣었는데 다행히도 잘 받았어요.
이번주에 명절이 있어서 못받으면 어쩌나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잘 ~~ 받았습니다.

그리고 셀프제작하는데 어렵지 않게 템플릿도 있고 정말 편하게 셀프제작했습니다.
보자기카드에 예쁜디자인도 많지만 직접셀프로 제작하는 청첩장도 좋네요!! ㅎㅎ

종이 질도 좋고 인쇄상태도 정말 좋아요.

13 DIY A-세로2단 벨라 300g 보자기카드 너무 좋아요. 강*아 2018-08-25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드디어 소중한 청첩장을 받았어요 :D
제작하고 시안요청하고 받아보는 데 일주일밖에 안 걸렸어요!
조급했는 데 빨리 받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무엇보다 제작 청첩장이라
색감걱정이 좀 컸는 데 생각한데로 나오게 되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같이 받은 식권, 청첩장액자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 DIY A-세로2단 벨라 300g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잘 제작됬어요 박*은 2018-05-20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파본없이 잘 인쇄됐네요
650장 모두 깔끔합니다 감사합니다!!!
11 DIY A-세로2단 벨라 300g 정말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주셨어요 김*림 2018-04-12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제가 여기에서 포토청첩장을 진행하고
셀프로 또 진행했는데요.

청첩장 너무 만족스럽게 나왔고
제가 시안 수정을 요청했을때 진짜~~~빠르게 바로바로 수정해주셔서 좋았어요ㅎㅎ

주변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제 청첩장을 보고선 어디서 한거냐고 다들 물어봐여 ㅋㅋㅋㅋㅋㅋ
품질자체도 워낙 좋고 같은 종이인데도 진짜 고급스러운 느낌이나서좋아요.

배송은 제가 결제를 오후에 해서 5일만에 왔어요.
결제를 오전에 했다면 4일만에 오지 않았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용

아무튼 여분의 청첩장과 스티커까지 챙겨주시는 것과
꼼꼼한 포장, 특히 향기스틱처럼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준 점이 좋았어요.

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었는지를 알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청첩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