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4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셀프 청첩장 이용후기입니다^^ | 성* | 2020-07-27 |
| 103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만족스러운 색,, | 성* | 2020-07-27 |
| 102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DIY청첩장 만족스러워요~ | 김*수 | 2020-07-27 |
| 101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ㅎㅎ 정말잘나왔습니다. | 한*우 | 2020-06-09 |
| 100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셀프청첩장 대만족해용♥ | 김*리 | 2020-05-30 |
| 99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셀프 청첩장 후기 | 김*진 | 2020-04-20 |
| 98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셀프청첩장 완성! | 안*봄 | 2020-03-17 |




DIY 청첩장 장점
1) 세상에 하나뿐인 청첩장이다 !!
2)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만들어서 특별하고 의미 있다 ♡
3)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흔한 청첩장이 아니고 나다움이 느껴지는 청첩장이라 좋다!
청첩장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음!
('어? 이거 ㅇㅇ가 했던 청첩장 아닌가?'라는 말 들을 일 없음^^)
4) 시판 청첩장에서 느낄 수 없는 .. 꽉 찬 만족감 ㅠㅠ
5) 하나부터 열까지 다 내 맘대로 !!! 업체에서 정해 준 대로 하지 않아도 됨~~
DIY 청첩장 단점
1) 시판용 청첩장들과 달리 샘플을 받아볼 수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ㅠㅠ 내 셀프 청첩장 단 하나를 인쇄해서 샘플로 보내줄 수는 없는 일이니까!!)
2) 인쇄가 고르지 않을 수 있다!
(샘플로 받아봤던 팔고 있는 청첩장들은 진짜 이쁘고 깔끔하고 그랬는데..
어찌 보면 인쇄만 대신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인쇄가 고르지 못하다거나.. 길게 줄이 가 있다거나, 티끌이 박혀있다거나 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 나도 몇 장 걸러냈다! 그러나 여유분도 주시고 애초에 여유 있게 주문했기 때문에 상관 ㄴㄴ)
★총평★
단점을 충분히 커버할 가치가 있는 청첩장 만들기 대장정이었다! ㅋㅋㅋㅋ
미리 확인할 수 없어서, 인쇄 상태가 걱정돼서~ 안 할 수는 없다 이거예요~~
내 결혼에 내 청첩장을 내가 직접 만들었다는 게 너무 의미 깊고 뿌듯하기도 하다.
한 번뿐인 결혼인데 남들과 똑같이 하는 게 맘에 걸리면서도
대다수가 그렇게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음을 인정하고 순리대로 가야지.. 하며 포기한 게 참 많은데
청첩장에서 그 한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었다.
보자기카드에 DIY청첩장 있는 거 몰랐다면 그냥 어디서든 골라서 했겠지?
진짜 알길 잘했다. 잘했어 나야 !
본인의 업체에서 파는 걸 예쁘게 만들어서 많이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번뿐인 결혼에 나만의 청첩장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도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 것 같다!
내 거 많이 팔아서 이윤 많이 남겨야지! 보다
신랑신부님이 나만의 청첩장을 만드실 수 있게끔 우리가 그 기회를 마련해드리자!
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서 ㅠㅠ 뭔가 소비자의 입장을 알아주는 것 같아 감동받았다. ㅠㅠㅠ
요즘 사람들은 다들 개성이 뚜렷하고 흔하거나 누구나 할 수 있는 건 싫어하기도 하니까~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반영한 서비스인 듯 ♡
다른 업체에서도 셀프청첩장 카테고리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난 보자기카드에서 발견하고 진행했다.
세상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진짜 진짜 하길 잘했다...
나만의 청첩장이 갖고 싶은 분들은 셀프청첩장도 도전해보시길!
| 97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DIY 청첩장 블로그 후기 보러 오세요~ | 유*하 | 2020-03-06 |
| 96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셀프청첩장 완전 만족해요~!! | 마*잉 | 2020-03-04 |
| 95 | DIY C-세로3단 브니엘 300g |
|
너무 만족해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청접장 | 사*임* | 2020-02-26 |
하나뿐인 청접장을 만들고 싶어
플래너님께서 추천해주신 제휴업체도 포기하고
주문했는데
완전 만족 그자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웨딩파우치 소곤소곤.... 실링스팸트 있어요..소곤소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