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2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완전 최고의 청첩장 | 조*니 | 2018-09-22 |
| 41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DIY A-세로2단 브니엘 250g (셀프청첩장) | 송*래 | 2018-09-20 |
| 40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청첩장영상 좋아요!! | 김*영 | 2018-09-20 |
| 39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청첩장 후기요 ㅎㅎ | 임*별 | 2018-09-12 |
| 38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diy카드 | 박*현 | 2018-08-20 |

| 37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청첩장 인쇄는? 보자기카드에서!!! | 김*민 | 2018-08-10 |





| 36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셀프청첩장 당일배송 했습니다^^ | 전*라 | 2018-08-09 |

청첩장을 동생이랑 일러스트 디자인 하는 동생친구에게 부탁해서 self 로 제작했어요^^
저희는 촬영도 셀프로 진행했거든요~ 동생이 찍어주고 보정도 동생이 하구요, 드레스는 인터넷에 파는 5-6만원짜리 원피스 ㅎㅎ(동생없었음 어쩔뻔...한강공원이 넘나 멋진 스튜디오가 되어줬어요 ㅋㅋㅋㅋㅋ)
예단예물 다빼고 소박하게 하자했지만 직접할수있는건 의미를 두고 직접 하고 싶어서 손이 많이가고 힘들지만 셀프로 진행하게 되었네요 ^^
DIY 인쇄되는게 보자기카드밖에 몰라서 여기서 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잘한거 같아요!!
속지& 겉지 전부 동생친구가 그려준거구요, 인사말같은건 안넣었어요(뭔가 형식적이고 불필요하단 생각이 들어서요^^)
저희는 교회를 다녀서 식도 예배로 드리거든요 ^^ 그래서 의미있는 성경 구절만 넣었고, 제일 뒷면은 달력으로 해봤어요
겉면의 일러스트는 저희 웨딩사진을 보고그려준건데, 배경만 바다로 바꿔줬어요, 저희둘 고향이 다 바닷가거든요 ^^
그림 보여준 지인들마다 너무 저희랑 똑같은 이미지라고 귀엽다고 칭찬일색이더라구요^^
한달밖에 안남은 상태라 좀 촉박하게 작업을 하게됐고, 저는 서울이고, 양가 어른들은 지방에 계셔서 제가 청첩장을 받아서 봉투작업하고 지방으로 다시 택배를 붙여야 하는 상황이어서 더 시간이 촉박한거에요 ㅠㅠ
그래서 화요일에 부랴부랴 파일을 올렸고 특급배송? 당일배송?(추가금이 조금 붙어요) 이걸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1시전에 입금완료를 해야 당일 배송이 가능해서 12시 조금 전인가? 파일을 올렸구요, 담당자가 시안확인후 홈페이지에서 수정할 부분을 피드백 주셨어요~
저는 봉투에 수정할부분이 있어서 메일로 수정요청을 했고, 제가 파일전달을 잘못했는데 전화주셔서 직접 다시 말씀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무사히 1시전에 완료할수 있었습니다~
당일 오후에 배송됐다고 확인되었고 다음날인 수요일 4시경 청첩장 받았어요^^
300장 시켰는데 여분으로 20장 더주셨거든요~ 여분까지 단 한장도 인쇄 오류가 없었어요, 다 정상적으로 도착했고 색감이나 질감도 다 완벽 ㅠㅠㅠㅠ 급하게 하느라 종이 질감이고 뭐도 따질틈도없이 다 기본적인걸로 했는데도 너무 고급지게 잘나왔어요~
식권은 청첩장 매수만큼 무료로 주셔서 디자인만 선택해서 받았구요~
액자랑 향기스틱까지 주셨어요 ㅠㅠ--> 이게 너무 센스터지는거 같아요!!
의미있는 청접장을 예쁜 원목액자에 잘 보관할수있게 챙겨준것도 그렇고, 청첩장 보관중에 향기 베어나라고 향기스틱을 넣어줬다는게....어찌 이런생각을 하신건지 ㅠㅠ넘나 감동 !!
나중엔 다들 기억못하고, 결국은 버려질꺼라고 청첩장에 돈들이지 말라고 하지만...결혼준비라는게 또 하다보면 안그렇잖아요 ㅠㅠ하나하나 나한테는 소중한 기억인데..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았구 특별한 결혼준비가 되어서 넘나 행복해요^^
저는 셀프로 했는데 , 샘플받았을때 유니크하고 재밌기도하고, 고급진 청첩장 많더라구요~ 기존 디자인하셔도 만족스럽게 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다들 예쁜 청첩장 하세요! 보자기 카드 강추에요 정말 ^^
| 35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DIY청첩장 | 이*연 | 2018-08-04 |
꼭 해보고 싶었던 DIY 청첩장!:-)
할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잔화도 꽤많이 하고 수정도 많이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끝까지!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ㅋㅋ)
완성할 수 있었어요!
받아보고 나니 완전 백프로 맘에 들고
주변분들도 너무 이뿌다고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34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보자기카드 정말 최고에요 ㅠㅠ 주변분들께 다 추천드려요 | 장*림 | 2018-06-28 |
| 33 | DIY A-세로2단 브니엘 300g |
|
의미있는 DIY카드 | 박*나 | 2018-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