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첩장이 정말 너무 이뻐요~~예전에 샘플로 받아놓고 여기 청청장이 다 이뻐서 고민하다가 제가 핑크를 좋아해서 핑크로 골랐어요^^ 주변 반응도 너무 좋고 다들 이쁘다고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추천 많이 했어요!
특히 포장지가 분홍색 이라서 너무 이쁜거 같아요. 다들 받아보시고 봉투가 핑크라고 신기해 하셨어요 ㅋㅋ
저희는 처음이라 잘 몰라서 100부만 하고 추가로 또 주문했는데 주문 하시려면 그냥 할때 많이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ㅜㅜ 의외로 돌릴곳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포장도 꼼꼼히 잘 해주시고 여유분도 넣어 주시니까 좋더라구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건
여유분 넣어주실때 봉투를 그냥 민봉투나 아니면 원래 봉투랑 같은거로 해주시면 좋을텐데 몇개는 무슨 바코드 같은게
있어 가지고 쓸수는 없더라구요 ㅜㅜ 그거만 빼면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쿠폰도 많이 주시고, 특히 청첩장이 너무 이뻐서 정말 기분좋게 결혼식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좋은 청첩장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쁜 청첩장 많이 올려주세요. 친구들 결혼할때 추천할게요^^